본문 바로가기

차차차/니로 하이브리드 노블레스 2018

차량용공기청정기 아이퓨리 사용기

반응형

 

차량용공기청정기 아이퓨리 사용기

 


 

 

 

 

오늘 날씨도 최악 -

미세먼지는 언제 없어지려나 모르겠지만.....

 

아무래도 중국 망하는 건 어불성설이겠죠?

망해도 다른 나라가 들어올테니.....

 

아무래도 현대 생활을 하면서 가장 폐해가

미세먼지, 플라스틱 사용, 쓰레기 등등등 이겠죠....

 

여하튼 완전 사라질 수 없다면 노력이라도 해서 줄여야 하는데

미세먼지는 더 더 심해질것만 같은.....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세먼지도 미세먼지고 초 미세먼지도 초초초미세먼지고......

마스크는 필수가 되어버린지 오래전이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쓴다고 쓰는데도 넘 답답하기도 하고.......

 

그렇다고 차 안에서도 마스크를 쓸 수 있을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건 또 아니죠.....

 

2주후에는 우리 아이가 태어나기도 하니 장착한 아이퓨리 -

꽤 만족합니다

 

 

 

리모컨은 앞 유리에 위치해 있으며

본체는 트렁크 뒤에 상단에 꽂아놨습니다.

 

 

트렁크를 열고 보면 이런 느낌~?

깔끔합니다.

ㅎㅎㅎㅎㅎㅎㅎ

 

 

 

차량용공기청정기 아이퓨리 니로 하이브리드에 장착했으며

필터 값은 18,000원입니다.

굳이 누구 손을 타지 않더라도 그냥 본체 열고 교체하면 되기에 간편합니다.

 

미세먼지가 많은 날 이렇게 그린 색깔로 되는데

금방 다시 블루로 -

엄청 화력이 좋아서 금방 차안 미세먼지를 싹 사라지게 하더군요.

 

특히 담배 피는 사람들이 타니까

오렌지 색깔로 바뀌면서 엄청 펜이 돌던데

바로 깨끗한 공기를 마실 수 있게 도와준답니다.

 

현재 네이버 니로 카페에서 공구 중이던데~

이 기회에 하나 장만해보는 건 어떠신지요~?

ㅎㅎㅎㅎㅎㅎㅎ

 

아이퓨리 니로 공구 바로 가기 클릭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