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내가 가본 맛집

이화수 육개장 메뉴 가격

반응형


이화수 육개장 메뉴 가격










이화수 전통육개장은 체인점으로 상당히 많은 지점들이 있죠.

저도 여러군데 가봤는데 - 

약간 차이가 날뿐 거기서 거기인 맛이긴 해요 -

이렇게 말하니까 맛이 없는 느낌인데.....

맛이 있긴 억수로 있답니다.

다만, 예전에 갔던 대구맛집 명랑식당보다는 덜하다는 느낌이 들긴 하죠.


가격은 비슷해도 체인점과 맛집은 확실한 차이가 -

그래도 서울에 대구 명랑식당이 있는 게 아니니까 

이화수 전통 육개장 집을 가는데 뭔가 아쉽

뚝배기에 나오지 않는 것도 아쉽고 국물 내는 방식이 조미료를 쓰는 느낌이라 그것도 아쉽

가격도 아쉽!지만 그래도 이 정도면 그냥저냥한 점심이기에 ㅎㅎ;;



2018/12/15 - [일상 --/내가 가본 맛집] - 대전맛집 명랑식당 육개장 전문





잡소리 이제 그만하고

이화수 육개장 메뉴 가격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화수 육개장 메뉴 가격은 전통 육개장이 8천원

육개장 칼국수가 8천원 / 차돌박이 육개장이 9천원 등등

대부분 8천원부터 시작해서 최대 38000원까지 -

이건 모듬 수육 전골이라 그런가!? 가격이 꽤 쎄답니다.



점심에 사무실 인원들이 상당하기에 

이화수 육개장은 기본 찬들을 세팅 -

그리고 밑반찬은 다시 셀프로 가져다 먹는 방식이에요.

반찬도 약간 아쉽~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늙다보니 입맛이 상당히 올라가서 문제가 많네요 -








저희는 천원 더 내고 차돌육개장을 먹었는데 이게 더 맛난 듯

전통 육개장 먹기보다는 천원 더 추가해서 차돌 육개장 드세요~~~~~


다음엔 이화수 육개장 중에 맑은 국물로 낸 걸로 한 번 먹어볼까 합니다 -

이건 8천원인데~ 가격 대비 맛이 좋으려나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