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차차/니로 하이브리드 노블레스 2018

자동차덴트 찌그러짐 복원 카닥 어플 굿잡

반응형



자동차덴트 찌그러짐 복원 카닥 어플 굿잡








니로 하이브리드 끌고 다닌 지 어언 6개월 차

이제 갓 1만 키로를 넘어서 간신히 새내기 티를 벗어났는데....

뭔 사건사고가 이리 많은 지 저번주도 사건사고가....


물피도주?

그냥 주차해놓은 차를 죄다 행인이 긁고 갔는데 참 화가 나는데 잡질 못하네요.


그냥 아무 이유없이 주차를 해놨는데 말이죠?

그냥 긁고가서 CCTV도 없고 차량 블랙박스도 없고

억울함 x 100 인 상황이랍니다.


경찰서에 신고도 했고

잡으려고 애를 썼지만 다 헛수고

웃긴 게 경찰서 가서 얘길 해도 못 잡을 거라는 답변만 주고

보험사도 지지인 상태....


그냥 자차처리를 하기로 결심했답니다.


사고는 처음이 아니지만

이딴 사고는 또 처음이기에...

뭐 어떻게 할 지 몰라서 고민했는데

요즘 차량 수리에 제일 핫한 카닥 어플을 깔았습니다.


카닥 어플만 믿기엔 아쉬워 지인들 공업사도 많이 알아봤는데

큰 사고도 아니고 이 정도 규모는 카닥 어플에서 업체 고르는 게 좋을 듯 하더군요.


사실 시간이 없어서 ㅠㅠㅠ

카닥 어플을 쓴 것도 있긴 하지만 뭐 대체적으로 만족합니다.


자동차덴트 찌그러짐 복원 카닥 어플 굿잡 추천하고 싶은 것도 있어서 이렇게 블로그에 글을 쓰는 거지요.



일단 제 차량 상태를 보시죠...

자세히는 안 보이실 지 모르겠지만?

누가 쫙쫙 긁고 간 게 보이시죠?


세차를 안하긴 했지만....

완전 긁혀 있는 게 보이실겁니다.





이 아래 부분들은 특히나....

어떤 미친놈이 그냥 긁고 갔는지 ㅠㅠㅠㅠ

속만 쓰립니다.





미친놈이 플라스틱까지 긁어놔서 ㅈㅈ

앞에 부분 찍힌 건 ㅠㅠㅠㅠㅠ




이건 저번에 주행 중 사고로 인해 - . -;

근데 알면서도 확인 하고 그냥 가버려서 뺑소니 처리를 했는데

그것도 경찰이 못 잡아줬습니다.

밤에는 거의 100% 못 잡는다고 보시고

사고가 나면 무조건 차량 번호부터 보시길 바래요.

저는 결국 못 잡았습니다.

이렇게 뻉소니를 당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자동차덴트 찌그러짐 복원 카닥 어플로 고친 부분을 보시죠.

저는 카닥 어플로 덴트팩토리 - 영등포구에 있는 업체에 맡겼는데

사장님이 아주 잘해주셨습니다.


특히 비용적인 부분이랑 제가 매일 출근하는데 차량까지 대여해주시면서

마무리를 지어주셨는데 꽤 맘에 들었습니다.

서비스 만족도 100%!


거기다가 상당히 깔끔하게 작업이 되어 만족합니다.

물론 100% 다 만족하진 못하고 아쉬운 부분이 있긴 하나

그렇다고 하더라도 이 정도면 꽤 잘해주셨다고 생각됩니다.


신차도 100% 만족을 못하는데 

수리에 이정도 퀄리티만 꿀이죠~




보시면 아시겠지만

앞 범퍼 플라스틱은 아에 범퍼를 들어올려 갈아야 하기에

공임비가 15 + 부품값이 드는데

자동차덴트 찌그러짐 복원 카닥로 잡은 덴트팩토리는 부품값만 받아주셨습니다.

이러니 만족도가 훨 크죠~ ㅎㅎ





앞 부분 찌그러짐도 덴트팩토리에서 깔끔하게 처리 해줬는데

뚫어져라 쳐다보지 않는 이상 티가 나진 않습니다.



니로 하이브리드 트렁크 부분도 긁고 갔는데

이렇게 완전 새차처럼 되어 왔네요.

상당히 만족스럽습니다. 

이 글을 읽는 분들~ 카닥 어플 쓰실거면 덴트팩토리 추천합니다!

덴트 및 판금도색 쩔게 해주니 베리 굿!

만족도 굿! 일단 후기부터 굿!!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