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폰 -

갤럭시폴드 실사진 사양 가격 정리

반응형


갤럭시폴드 실사진 사양 가격 정리








예전 스마트폰이 나왔을 때 엄청 뽐뿌가 오면서 이것저것 다 사보고 했었는데

이제는 폴더블 폰이 나오면서 마구 뽐뿌가 -

다만, 가격이 호락호락하지 않아 살 순 있을 지 의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술력 생각하면 당연히 이 가격이 수긍이 가긴 하지만

너무 쎄다 -

무슨 휴대폰 하나에 200만원이 넘어가나......

조만간 내 월급보다 더 비싸지지 않을까 싶다 -

그리고 떨구면 어떻게 처리 할지..... 이것도 의문.....


허나, 갤럭시폴드 공개 된 마당에 가격 탓만 할 수 없는 법!

조만간 삼성 디지털 프라자도 방문해서 한번 써봐야겠다 -

그리고 갤럭시폴드 사전예약 할 지 말지 고민해봐야지 


일단 갤럭시폴드 생긴 건 요롬 -

삼성 홈페이지에서 퍼 온거라 예쁘장 하게 생겼는데

갤럭시폴드 실사진은 이것보다는 약간 투박 -



아래 이미지들이 갤럭시폴드 실사진들 

생각보다 깔끔하게 나왔는데~ 


처음 느낌은 웬?? 녹음기여? 라고 생각했는데

펼치고 펼치니까 태블릿 느낌 그대로

ㅎㅎㅎㅎㅎ











생각보다 유용하게 써 먹을 수 있을 듯 하다 -

갤럭시폴드 실사진 보니 뽐뿌 옴 -

갤럭시폴드 세부 사양은 마구 잡이로 나열할까 하다가

아래 이미지 : 출처 >> 머니투데이 << 신문에 나온 걸 퍼왔당

이게 보기 더 깔끔할 듯 -


7.3형 QXGA에다가 4.6형 HD까지 -

옥타코어 프로세서 & 카메라 6개 & 12램 & 512 기가 ㅎㅎ


포지션 보면 비쌀만 하다 -


갤럭시폴드 가격은 1천 980달러( 한국돈으로 약 222만원) 정도라고 하며

초도 물량 100만 대 이상 예상하며

갤럭시폴드 판매는 4월 26일부터라고 알려져 있다!





갤럭시S10도 땡기던데 갤럭시폴드는 더 땡긴다..

다만, 가격이 ㅠㅠㅠㅠㅠㅠㅠ 

눈물이 앞을 가린다.




▼ 갤럭시폴드 삼성 유튜브 영상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