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폰 -

갤럭시S10 vs 갤럭시S9 비교

반응형



갤럭시S10 e 플러스 vs 갤럭시S9 비교








갤럭시노트9 산지 얼마나 됐다고 벌써 갤럭시S10이 나오다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또 보다보니 넘 좋아보여

ㅎㅎㅎㅎㅎㅎㅎ.....


갤럭시S10 사고 싶은 마음 뽐뿌지만

아직도 노트9 할부금이 엄청나게 남아서 ㅠㅠㅠ



갤럭시S10 광고가 엄청 나오던데 예쁘긴 넘 예쁩니다.

허나, 스펙은 어떻게 되는 지 궁금하죠?~

오늘은 갤럭시S10  VS 갤럭시S9 비교해보도록 할게요.


이번에 나오는 차기작들이 죄다 스펙이 달라서 그냥 다 같이 비교해보는 걸로~


개인적으로 눈에 띄는 건 무게가 가벼워진 것!?

그리고 메모리가 두배가 되었다는 것!?

카메라도 업그레이드 되었다는 것!?


제일 눈에 띄는 갤럭시S10 e 플러스 vs 갤럭시S9 비교점은

홍채 인식이 없어지고 온스크린 지문 인식으로 바뀌었다는 점이네요.

아무래도 더 간편하게 사용 가능할 듯 하고

저는 홍채인식을 아직도 쓰긴 하는데...... 다른 분들은 잘 안쓰시나봐요.

홍채 인식 쓰는 비율이 크지 않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번에 나오는 갤럭시S10은 카메라 구멍만 뚫려 홍채인식 하기가 쉽지 않아서

어쩔 수 없이 온스크린 지문으로 갔다는 소리도 있어요!


갤럭시S10e는 온스크린이 아니고 측면 지문인식이라는 점도 참고하시길!


그리고 갤럭시S10 e 플러스 vs 갤럭시S9 비교 중에 포인트는 

무선 배터리 공유 유무겠죠!?

뭐 없으면 안 쓰면 되긴 하지만 있으면 간간히 써 먹을 수 있는 기능이죠~ ㅎㅎ

긴급할 때 옆에서 빌려 쓰면 굿굿!

핸드폰만 충전 만땅인데 - 태블릿 충전할 때도 괜찮을 듯 ㅎㅎ

무선 이어폰 충전할 때는 말할 것도 없구요~



갤럭시S10 구매할까? S10e 구매할까 고민하는 글도 보고 이렇게 캡처해왔는데

이것저것 차 떼고 포 떼고 하면 갤럭시S10이랑 갤럭시S10e랑도 가격 차이가 그리 크게 나진 않네요.

물론 사전예약 하는 분들에 한해서이긴 하겠지만요. ㅎㅎ


아래 글 참고하셔서~ 좋은 걸 구매하시길!

저라면 갤럭시S10을 구매하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