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내가 가본 맛집

응암동맛집 파스타 몰틀리

반응형


응암동맛집 파스타 몰틀리







오늘은 파스타 먹는 날~


정말 오랜만에 파스타 먹으러 밖으로 외출 했습니다.

와이프가 입맛이 없다고 해서 -

근처에 사는 처제네랑 함께 들렸답니다~


잇힝힝~


저희가 간 곳은 응암동맛집 파스타 몰틀리 -

사실 몰틀리 뭐 처음 들어보는데? 와이프랑 처제는 여기가 응암동맛집이라고 우겨서 한번 가봄 -

사실 남자는 아니 제 입맛은 뭐 파스타나 스테이크나 웬만하면 다 좋아라 합니다.

일단 맛도 있고 가격도 라면보단 비싸니까?ㅋㅋㅋㅋㅋㅋㅋ



파스타 & 스테이크 등만 파는 집인 줄 알았는데

파는 게 와인부터 커피까지 다양하더군요.


외관도 나쁘진 않아서 들어가기 전부터 기대했습니다~




응암동맛집 몰틀리는 파스타 + 피자 + 스테이크 + 스낵 종류가 포진해 있는데

먹고 싶은 걸로 골라 먹으면 좋을 듯 합니다~ 


뭐 골라 먹는 재미가 있는 셈이죠.




올라가봅시다~
2층으로 


렛츠고우!



응암동맛집 파스타 몰틀리 오후 12시부터 오픈해서 저녁 11시까지~

브레이크 타임은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금요일부터 토요일까지는 오후 5시부터 새벽 2시까지~


인스타 이벤트는 안해봤는데~
따라 하면 될 듯 합니다.












메뉴는 너무 많아서......

다 쓰기 힘듦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커피부터 시작해서 파스타 스테이크까지~




내부는 깔끔한 느낌!?

ㅋㅋㅋㅋㅋ


벽돌이 대리석인가? 그래서 더 깔끔함

그리고 의자도 상당히 편했음!


아이 두명 - 한살 두살짜리 꼬맹이들 데리고 갔는데

울지도 않고 재밌게 놀았음~ ㅎㅎ



그리고 주문한 응암동맛집 파스타 몰틀리 파스타

리코타 치즈 샐러드까지~




그리고 스테이크세트에 피자까지~

4명이 가서 엄청 먹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맛도 맛이고 분위기도 분위기고~

나름 데이트 하기 좋은 곳임엔 틀림없습니다!


응암동맛집 파스타 몰틀리 총 금액 61,500원 나왔네요~

이정도면 뭐 만족~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