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내가 가본 맛집

면목동맛집 제일곱창 냄새가 안난다구

반응형


면목동맛집 제일곱창 냄새가 안난다구








무엇을 좋아하시나요!?


저는 곱창을 참 좋아합니다.

특히 소곱창도 좋아하고 돼지곱창도 좋아하는데요.

돼지곱창으로 만든 빽곱창을 아시는 지 모르겠지만

그것도 매우 좋아라 합니다.


특히 창동 돼지곱창은 기가 막혔는데

결혼하고 나서 가보질 못해 아쉬움이 가득하네요.


친구들에게 전해 듣기론 다 없어지고

근처 가게로 들어가게 되었다는데 맞나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근처 사시는 분들 정보좀 주세요~~~~


여하튼 오늘은 중랑구 면목동 근처에 위치한 돼지곱창집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뭐 워낙 좋아하는 돼지곱창이긴 하나

냄새가 나면 역해서 못 먹는 것도 많은데요~

여긴 냄새가 덜해서 그런가? 맛있더라고요~

추천하고 싶은 집이었어요!


그래서 면목동맛집이라고 해봄~

ㅋㅋㅋㅋㅋㅋㅋ


내 입맛엔 맞으니까 굿샷!



역 근처에 위치하고 대로변에 있어 찾기는 쉽습니다.

사람들이 꽤 많이 먹는 거 같더라고요~


막 붐비진 않지만

은근히 붐비고 포장도 많이 해가는 집인 건 확실합니다.

- 친구 피셜 -




면목동맛집 제일곱창 주인집 아저씨의 자신감~

맛 없으면 돈 안받겠다는 강한 의지

ㅋㅋㅋㅋㅋㅋㅋ


가격은 어느순간부터 야채곱창이 8천원이더라고요~

사실 요즘엔 8천원도 싼 듯 -

어떤 곳은 9천원이 주를 이루니까 ㅎㅎ





저희는 야채곱창만 2인분

그리고 당면 추가~


그리고 음료수 추가!


술은 차 가지고 온 관계로 패스~


기다려봅니다~

맛있게 먹을 생각하니 이 때부터 기분 좋아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면목동맛집 제일곱창 가게 낙서도 많았는데

낙서를 보고도 희희낙락

ㅋㅋㅋㅋㅋㅋㅋㅋ


동치미 국물도 상당히 맛있었습니다!

ㅋ ㅑ~










그리고 나온 돼지곱창~

맛은 인정 -


친구말로는 이게 맛 없는 편에 속한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사장님 컨디션이 안 좋아 보인다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저는 맛있게 먹었네요.


처음 먹어보니까 ~ 

좋았어요!


특히 면목동맛집 제일곱창에서 냄새가 나지 않아서 더욱 좋았던 듯!

여성분들도 매우 좋아하지 않을까 싶네요!!




곱창만 먹고 끝나면~ 아쉽죠!?

밥 하나를 이렇게 비벼서 둘이서 나눠먹으면 굿샷!

면목동맛집 제일곱창 메인은 볶음밥이 아닐까 싶습니다.

ㅎㅎㅎㅎㅎㅎ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면목동맛집 제일곱창 추천! 뿅!

동네맛집 인정! 뿅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