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네이버 모바일 첫 화면 기존 버전으로 전환 방법

반응형



네이버 모바일 첫 화면 기존 버전으로 전환 방법







네이버가 개편했습니다~
아니 모바일 버전 네이버가 개편한 것이지요.


처음엔 웬!? 구글? 이라고 생각하고

뭔가 편하면서도 뭔가 어색하고 뭔가 적응 안되니까

다시 예전 네이버 모바일로 돌아가고 싶은 1인


그래서 찾아봤는데

네이버 모바일 공지사항에도 자동전환이긴 하지만 

예전 네이버 모바일 화면으로 바꿀 수 있다는 걸 캐치~


그래서 네이버 모바일 첫 화면 예전버전으로 바꿔버렸습니다~

예전 화면이 사람들이 요즘 핫하게 뭐 하는 지 알 수 있어서 ㅎㅎㅎ


사실 저는 알아보는 걸 원츄하면 구글 -

그냥 이것저것 생각 없이 뉴스기사를 보고 싶으면 네이버 -


이렇게 활용하거든요~



그럼 네이버 모바일 첫 화면 예전 버전으로 전환 방법 알아볼까요~


일단 네이버 화면에 바로 접속해봅니다


그럼 뉴스와 급상슥 검색어 콘텐츠는 오른쪽에 -

왼쪽으로 화면을 열면 쇼핑 카테고리가 나옵니다.


아무래도 네이버 모바일 화면에서 쇼핑 쪽을 밀고

그 쪽이 이윤이 나오는 것이기에 이렇게 개편했다고 생각되어지네요.


네이버도 물론 이윤을 추구하는 회사니까~

이해가 가긴 갑니다~




네이버 모바일 첫 화면 기존 버전으로 전환 방법은 왼쪽 위에 상병 버튼을 눌러야 하는데!?


사진을 잘못 찍어서 윙!?

ㅋㅋㅋㅋㅋㅋㅋㅋ


보이시나요?

표시를 해놨는데 -. -.....


왜 흐릿하게 나오고 ㅁ낭머ㅣㅏㄴ러ㅏㅁ누아ㅓ


다시 사진 찍으러 다녀오겠습니다.

숑숑~










네~

그렇습니다!

다시 사진 찍어왔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보면 왼쪽 위 상병이 보이시지요~?

짝대기 세개

네모로 표시해뒀습니다~


저걸 누르면 예전 네이버 모바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음 화면으로 나오는데

이 때 네이버 모바일 첫 화면 기존 버전으로 전환하기를 누르면 됩니다!


아래 화면 참고~




그리고 확인을 누르면 

기존 네이버 모바일 화면이 보이네요~


오랜만에 보니까 더 반갑!?

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네이버 모바일 첫 화면 기존 화면이 제 맛이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