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카카오페이 SPC 브랜드 30% 할인

반응형

카카오페이 SPC 브랜드 30% 할인







우리에겐 시간과 돈이 없죠~

헤헷!


아니 저에겐 시간도 돈도 없습니다 -

헤헷헷헷헷헷헷헷!!


-


그래서 언제나 할인이 무엇이 되나!?

찾아보는데 -


제가 자주가는 SPC 브랜드가 무려 30% 할인이나 하네요.

다만, 카카오 페이로 결제해야 한다는 건 안 비밀 -


살짝 아쉬운 만큼 카카오페이 쓰면 되죠 ~ 뭐!







카카오페이 SPC 브랜드 30% 할인 되는 브랜드는

SPC 중 8개 브랜드만 가능합니다.


사실 SPC 계열 그룹 브랜드는 꽤 많이 있는데

이 글은 그게 목적이 아니니 맨 아래에서 살펴보기로 하고~


이번에 카카오페이 SPC 브랜드 30% 할인 브랜드는 무엇이냐하면!


행사대상 SCP 브랜드는 총 8개로


베스킨라빈스 / 던킨도너츠 / 파스쿠찌 / 파리크라상 /

 커피앳웍스 / 리나스 / 피그인더가든 / 잠바주스 


이렇게 8개 입니다.


카카오페이로 SPC 30% 할인은 4월 12일부터 4월 30일까지!라는 점도 참고하세요.


또한 조건이 있는데 1회 최대 5천원 할인되며

1일 1회 한정입니다.


더불어 베스킨라빈스는 1만 5천원 이상 결제시

던킨도너츠는 1만원 이상 결제시

그 외 브랜드는 10원 이상 결제시입니다.

베스킨라빈스와 던킨 빼고는 뭐 그냥 할인해주겠단 소리네요.










그럼 이제 SPC 그룹 브랜드를 알아볼까요!?


일단 (주) SPC 삼립 

삼립 / 빚은 / 하이면 등등등등


너무 많아 적기 힘듦 -

아래 이미지 보고 참고하세요~



SPC 그룹 베이커리도 유명하죠.

파리 크라상 / 파스쿠찌 / 파리바게뜨 등등등


여기도 다 적기 힘들어...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비알코리아는 던킨과 베스킨이 주!

깔끔하다 -

ㅋㅋㅋㅋㅋㅋㅋㅋ


'



이상으로 카카오페이 SPC 브랜드 30% 할인 알아보고

SCP 그룹 브랜드들도 살펴봤습니다~


할인 받아서 집 살 순 없도~

소확행은 누릴 수 있잖아요!?


할인 받고 또 할인 받고 또또 할인 받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