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르노삼성자동차 광고음악 바람이 부네요

반응형



르노삼성자동차 광고음악








요즘은 왜케 멍하니 앉아 있는 게 좋은 지 -

간혹 멍하니 티비 켜고 아이랑 놀아주다 보면

귀를 사로 잡는 광고음악이 있는데 -

이번 박효신씨랑 재즈보컬 레전드 박성연 선생님이 불러 화제가 된


"바람이 부네요"


이게 제 귀를 -

호강시켜주네요.


이 글을 보는 잇님들도 한번 들어보시길 -


그리고 르노삼성자동차 광고음악 뿐만 아니라

깔리는 멘트도 주옥 같은데요.



"매일 마주하던 그 사람이 얼마나 소중한 존재인지 - "


"늘 지나던 이 길이 왜 이렇게 가슴 뛰는지 - "


"우리 함께하는 순간이 이토록 설레었는지 - "


ㅎㅎㅎㅎ



















르노삼성자동차 광고음악 그냥 들어도 좋지만

발매된 음원으로 들어도 좋네요.


르노삼성자동차 광고음악 - 바람이 부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