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On my Way -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광고 음악

반응형



On my Way -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광고 음악







요즘 꽂힌 노래를 꼽으라고 하면


Alan Walker, Sabrina Carpenter & Frarruko가 부른


On My Way 


사실 별 생각 없이 듣다 보니 

역시 알렌워커

ㅋㅋㅋㅋㅋㅋㅋㅋ


나머지 분들도 한가닥 하시는데

워낙 좋아라 합니다


알렌워커님 ~


Faded부터 팬이에요~

Alone~도 -




그리고 찾아보다 보니 On my Way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광고 음악이라는데?

요즘 내가 광고음악을 못 들었나!?







하기사 맨날 밤샘 근무를 하니까

TV 볼 시간이 없어서 ㅎㅎㅎ

그래서 유튜브를 몇 번이나 돌려봤네요~

ㅎㅎㅎㅎㅎㅎㅎ


뭔가 좋음!


한번 아래 유튜브 영상 보세요~




그리고 온게임넷? 롤 중계를 안하다보니

안 찾아보게 되는....

ㅋ. ㅋ!


여하튼 On my Way -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광고 음악 추천하고 싶습니다!!







On My Way 앨범 소개도

말이 필요 없는 EDM 씬의 독보적인 존재라고 소개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외 알렌워커 인기곡도 추천해보고 싶네요~


On My Way 듣다가 지겨워지면 아래 음악들 들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