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아이즈원 멤버 게임 프로필 사진

반응형

아이즈원 멤버 게임 프로필 사진









핫한 그룹이거나 연예인들은 게임 광고 많이 찍죠?

아이즈원도 게임 광고 찍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어디선가 아이즈원 멤버 게임 프로필 사진을 업어왔네요.


따라서 올려봅니다.

요즘 아들이 아이즈원 라비앙로즈 / 비올레타에 반응해

매번 차 탈때마다 틀어서 요즘 호감 그룹이 되었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이즈원 1등은 장원영님?씨?이 된 걸로 기억하는데

순서를 몰라 그냥 마구잡이 알아서 올라가는데로 합니다


아이즈원 그룹 이름은 몇명만 아는데

오늘 네이버에서 찾아서 올려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즈원 멤버 게임 프로필 사진 1번은 김민주





2번 김채원


3번 장원영


4번 조유리


5번 사쿠라


6번 안유진


7번 아부키 나코


8번 이채연


9번 최예나


10번 혼다히토미


11번 강혜원


12번 권은비



위에서도 말했듯이 그냥 사진 올라가는데로 순서를 정했으며

아이즈원 멤버 이름은 네이버에서 따왔는데

맞게 적은 게 맞겠죠!?


틀렸더라도 -

양해를 -


예뻐서 가져온 거니까 -

혼자 보려다 공개하는 거니까 -

양해를 -


아이즈원 멤버 게임 프로필 사진! 끝!

더 좋은 활동하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