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내가 가본 맛집

운정 빵집 따순기미 수박빵

반응형

운정 빵집 따순기미 수박빵







파주로 이사해서 제일 좋은 점은~

일단 집이 넓어졌다는 거~


그리고 단점으로는 주변에 정말 아무것도 없다는 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 주변 근처가 죄다 공사판이라는 거~

ㅋㅋㅋㅋㅋㅋㅋ


아무래도 동패동이라는!? 지리적 특수성으로 인해

앞으로 1년간은 죄다 공사판이라는 거 -

뭔가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그만큼 집값이 저렴하게 들어왔다는 거 -

나중에 상권이 형성되면 이 만큼 집 값이 안될 거라는 걸 알고 있죵!

그래서 들어온 거긴 하지만 아무래도 파주 운정 동패동은 너무 부족한 게 사실


아이파크가 다 지어지는 내년 여름!?

그 때즈음에는 뭔가 다를 지 모르겠네요.


여하튼 그래도 파주 운정 동패동에 카페거리가 있어

이곳저곳 들러보는데 따순기미가 보임


VJ 특공대에 나온 운정 빵집 -

따순기미 먹어보고 싶은 게 많기도 하고

빵도 워낙 좋아하는 지라 당장 달려들어가 뭐라도 하나 건져먹어봤네요.




따순기미 운정점은 9시부터 9시까지 근무하심!

운정점이라고 표시해둔 걸 보니까 다른 곳에도 따순기미가 있나봄


따로 찾아보진 않았는데

빵은 맛있으니까 따순기미 다른 지점 보이면 또 들어갈 듯 -



우리 아드님은 따순기미가 뭔지

빵이 뭔지? 


분유밖에 몰라서 노 관심


헷!




베스트3가 뭔지 -

알아보는 시간 !?


따순기미 베스트3은

1등 한우수제버거

2등 굿뜨래 단팥빵

3등 명품따순만주세트


글이 잘 안보이는 관계로 남편은 명품 따순 안주 세트라며

안주 세트 나중에 사가야겠다고.....


뭔 헛소리를 -ㅠ-



운정 빵집 따순기미 수박으로 만든 것들이 많던데

러스크도 수박으로 만들었고!?

케잌도 수박으로 만들고!?

빵도 수박맛빵이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수박으로 만드나?

수박 형태로 만드는 건가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먹어보진 않음 -


집에 수박이 많아서

ㅎㅎㅎㅎㅎ















크림치즈빵도 맛있고

다른 빵들도 맛있음

시식 할 수 있게 해놔서 더 좋은 듯 -


서울은 이렇게 시식하게 놔두면 난리나는데

파주 운정 빵집 따순기미는 그렇진 않은가봄 -

아무래도 사람들 입맛이 있으니까 이런 시식은 좋은 듯 -


시식 먹으니까 뭔가 더 빵을 사게 됨~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운정 빵집 따순기미! 맛있으니까 일단 추천해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