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내가 가본 맛집

파주 분위기 좋은 카페 추천 알레프

반응형

파주 분위기 좋은 카페 추천 알레프








파주로 이사와서 좋은 점은 아무래도 맛집도 많고

분위기 좋은 카페도 많다는 점 -


아무래도 서울처럼 빡빡하게 꾸며져 있기 보다는

약간 넓게 꾸며져 있는 곳을 선호 -


파주엔 카페거리도 왜 이렇게 많은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집거리보다 더 카페거리가 많은 듯!?

ㅎㅎㅎㅎㅎㅎ


카페를 사랑하는 1인으로써 이런 점 맘에 듦 -


매번 파주하면 더티트렁크 가보라고 추천하지만

정말 파주엔 분위기좋은 카페들이 많습니다.



오늘은 멀리 가기 싫어서 ~

파주 홈플러스 근처에 있는 분위기 좋은 카페를 왔습니다~


처음 집 보러 다닐 때 -

눈여겨 봤던 곳인데 파주 분위기 좋은 카페 추천 알레프입니다.






파주 분위기 좋은 카페 추천 알레프는 사실 크진 않습니다.

조금마한 카페~느낌이고

테이블은 한 20석 안팎이었던 느낌이었습니다.


중요한 건 카페 크기보단 내부 인테리어 및 맛이죠!

아무래도 맛이 제일 중요한데 -

맛은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로 더티트렁크보다 아메리카노 맛이 좋았습니당~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파주 분위기 좋은 카페 알레프 -

가격은 비싼 편도 아니었고~

가격이 저렴한 편도 아니었고~

일반적인 카페~ 느낌!


다시 갈 용의가 있느냐고 물어본다면

저는 알레프 카페 다시 갈 용의가 있습니다!

헤헷!









파주 분위기 좋은 카페 알레프 와이파이도 당연히 됩니다~

ID는 Cafe_aleph / 비번은 #cafealeph 

#을 붙여야만 한다는 거~

헤헷!



스타벅스 미니 보냉백이 보이지만 

여기는 파주 분위기 좋은 카페 알레프입니당!

잇힝!!

아시겠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