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ps4 프로 days of play 구매

반응형


ps4 프로 days of play 구매








드디어 오늘이 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기존에 플스4 슬림을 가지고 있지만

티비를 산 김에 아싸리 플스4 pro를 사자 맘먹었던 지라

벼르고 벼르고 중고나라를 보고 있었지만

중고나라 판매자 구하기가 쉽지 않아 망설인 게 사실 -


그러다 ps4 days of play가 나오고 살짝 땡기는데 하다

구매했는데~ 유후~


나름 저렴하게 구매했다고 생각하네요.




ps4 프로 days of play 구매하면서 총 할인 받은 금액은

13만천원 -


정가가 어마무시하게 비싸지만 이것도 나름 저렴 -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제 할일만 남았네요~~~~


Days of Play는 6월 7일부터 17일까지 한답니다.

저는 멀리 갈 수 없어 근처 이마트에서 샀는데

이마트나 홈플러스 등에서도 판매하니 참고하시길 -



Days of play 일정에는

리미티드 에디션을 판매함!

가격은 378,000원


저라면 이돈이면 프로 사겠지만...



플레이스테이션4 프로 가격은 아까도 말했듯이 398,000원!!

싸다고 생각하면 싼 느낌이고

비싸다고 생각하면 비싼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한번 질러보자ㅏㅏㅏㅏㅏ




정상판매가를 생각하면 비싼데 ㅎㅎ

그리고 듀얼쇼크4 무선컨트롤러도 5만원에 하나 업어옴!









PS4 VR도 업어올까 생각했지만

물어보니 1대만 있었고..... 금세 팔렸다고 


소프트웨어도 몇 개 남지 않았는데

데이즈곤이랑 라오워 정도 남았더군요.

MLB도 남았었는데 고건 안 땡기고

ㅋㅋㅋㅋㅋㅋㅋ


스파이더맨은 땡겼는데...... 다 팔리고 ㅠ




그래서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에서

가장 인기 많은 게임을 50% 할인하던데 다운 받아볼까 고민중이에요.


갓오워의 경우 CD로 갖고 있으니 살 필요는 없고 ㅎㅎ





플레이스테이션 플러스 이용권도 할인 중이던데 -

이것도 사야될려나 ㅎㅎㅎㅎ 고민고민 -


여하튼 플스4 프로 구매해서 맘에 드는데

게임할 시간이 있으려나 싶기도 하고 ㅎㅎㅎㅎ

일단 질러ㅓㅓㅓ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