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캡콤 홈 아케이드 오락실 고전게임

반응형


캡콤 홈 아케이드 오락실 고전게임










30~40 나이시라면 오락실 한번쯤 방문해보셨겠죠!?


안좋은 느낌으로는 옆에서 삥? 있는 만큼 뜯기거나 했지만

그래도 오락실은 언제나 저에게 추억의 장소임에는 틀림없습니다.


지금 보면 정말 뭐야 저게!?

라고 생각할만한 게임들이 그 때는 왜 이렇게 재밌었는지 

나중에 크면 꼭 사야지! 라고 생각을 했답니다.


그러다 보니 어느샌가 벌써 30대 중반이고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제서야 살까 말까 망설이던 찰나에

캡콤 홈 아케이드 오락실 고전게임이 나오게 되었네요.





2019년 10월 25일날 출시 예정이며

캡콤 홈 아케이드 가격은 229.99유로 라는 점~

한화로는 약 30만원~이긴 하나 차후 발매되면 한 30만원 후반대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캡콤 홈 아케이드 오락실 고전게임 수록되는 것은

아래 이미지에 보이는 것이 전부 포함!


총 16개라는 점~

뭔가 약간은 아쉽긴 합니다.

유로 약 300이나 하는데 ㅎㅎㅎ......








캡콤 홈 아케이드는 HDMI 연결과 USB 전원으로 동작 가능합니다.

이걸 대체하는 게 월광보합이라고 말씀하는 분들도 계시지만

특허 관련 이슈는 해결되지 않은 부분이죠~


저 또한 복돌이? 취급 받는 게 싫기도 하고

나이도 먹었다 보니 그에 맞는 정품을 사서 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일 해보면 다들 아실겁니다. 

내 성과를 남이 후려칠 때 그 터질 듯한 심장소리가......

ㅋㅋㅋㅋㅋㅋㅋㅋ


여하튼~ 캡콤 홈 아케이드 오락실 고전게임 하고자 한다면

이 만한 것도 없어보이는 게 사실입니다~


나중에 나오면 한번 더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