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내가 가본 맛집

피자스쿨 메뉴 추천 한울마을 전화번호

반응형

피자스쿨 메뉴 추천 한울마을 전화번호







역시 피자스쿨은 맛집~

오힝힝힝


맛집이라고 칭할 수 밖에 없는 피자스쿨 가성비 -

역시 좋아용~

나이스 합니당~

아주 맛좋아용~



파주로 이사오고 나서 이 맛을 못 느낄까봐 걱정했는데

파주에도 역시 피자스쿨이 있었습니다.

다행히도!? 집에서 10분 거리도 안되는 곳에 있어서

운동삼아 걷기도 딱 좋았습니당~

ㅎ. ㅎ!


제가 피자스쿨을 꽤 좋아하거든요~




저희 집 근처에 있는 곳은 피자스쿨 한울마을점 -

피자스쿨 파주 한울마을점 전화번호는 031-941-1092

피자스쿨 메뉴는 아시죠~?


피자스쿨 메뉴 추천 멕시칸바이트라는 거~

다른 기본 피자들은 가격이 저렴해서 좋긴 하지만

맛보단 가성비고 -

개인적으로 피자스쿨 메뉴 추천 멕시칸 바이트입니다!


가격은 12,000원이긴 하지만 그래도 맛 좋아용~




아쉬운 부분은 아무래도 알레르기 유발 성분이 있어

조심해서 먹어야 된다는 점~


먹는 거에 크게 민감하지 않아서 저는 참 다행입니다.












피자스쿨 한울마을점 사이드 가격도 저렴한 편~

아 피자스쿨 자체가 저렴한건가?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추가 메뉴로 치즈 토핑 하면 좋다는 거~

다들 아시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