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병뚜껑챌린지 요즘 인싸 놀이

반응형




병뚜껑챌린지 요즘 인싸 놀이










요즘 핫한 게 뭐죵~?

ㅋㅋㅋㅋㅋㅋ


요즘 꼬맹이 아들만 보느라 -

아기아기잼잼만 하다 보니 인싸놀이는 뭔지 하나도 모름


어린 조카랑 얘기하는데!?

뭐~? 그런 노래가 있어~?

뭐~? 그런 놀이가 있어~?

뭐~? 그런 먹거리가 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액션이 다 이래서 그런가?

병뚜껑챌린지라고 아냐고 물어보더군요.


흥미롭게 안다고 얘기하고 인터넷 찾아보니 그냥 멋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전에 병뚜껑 펼쳐서 뚜껑치기나 했지

병뚜껑챌린지 오픈해서 열린다는 건 생각지도 못했네요.


그럼 병뚜껑챌린지 인싸놀이에 대해 알아보는 건 오바고

그냥 사진으로 대체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뒤돌려차기로 병뚜껑 따면 되는데

우왕 굳~

ㅎㅎㅎㅎㅎㅎㅎ


제일 멋진 건 역시 대한민국!

태권도 선수 신민철 선수입니당!

멋있습니당.

짞짝짞짝!



두번째로는 미국 맥켄지 포이 -

어디서 많이 봤나 싶나요?

인터스텔라의 여꼬맹이 주인공이죠~

발차기 솜씨 보니 조만간 킬빌 다음 시리즈 여주하는 거 아닌가 모르겠습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은 제이슨 스타뎀 ~

유명한 아쩌씨죵?

분노의 질주 & 트랜스포터 등 다양한 영화를 찍었죵.



그리고 데드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데드풀은 실패

도망치는 거 보송~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마지막은 병뚜껑챌린지의 핵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플라스틱 병이 화나는 장면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