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경기도 일하는 청년통장 24일까지 연장

반응형



경기도 일하는 청년통장 24일까지 연장









아침부터 하루 종일 클릭질 해봤는데

어떻게 딱 한번 접속 되더니 그 뒤로 먹통


지금도 경기도 일하는 청년통장 사이트는 마비

물론 전화도 마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다하다 일하느라 하지 않았는데

운 좋게 문자가 띡 날라옴 -







다행이다 -


경기도 일하는 청년통장 마감이 6월 24일 (월) 18시로 연장!


변경 전인 6월 21일에서 3일이나 늘어나서 느긋하게 작성 가능함 -

물론 또 느긋하다가 마감날 먹통될지도??


이번 주말 아니 당장 내일 접속 되면

경기도 일하는 청년통장 접수하는 게 좋을 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