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뮬란 실사판 포스터 티저 주인공 유역비 무술실력

반응형



뮬란 실사판 포스터 티저 주인공 유역비 무술실력









요즘 디즈니가 날라다니죠~?

어벤져스 엔드게임도 배급하고

라이언킹 실사판도 조만간 나오는 걸로 알고 있는데 -

뮬란 실사판까지 ~

나온다고 하니 이리 좋을 수가!?


사실 저는 뮬란 실사판 나온다고해서 라이온킹보다 훨 기대중입니다만!?

약간 아쉬운 거로는 뮬란 OST reflection이 빠진다는 소식이네요?

왜 빠지지? 싶을 정도로 유명한 노래인데?? 이상하다 싶습니다



여하튼 뮬란은 벌써 제작이 들어간 상황 같고

뮬란 실사판 포스터까지 나왔습니다.

그리고 뮬란 티저도 나왔지요.


뭐 아시다시피 뮬란 주인공역은 유역비 입니다.

중국 배우로 - 국내 유명 남 배우인 송승헌님과 사귄적이 있죠.

지금은 헤어진 걸로 알고 있지만..


여하튼 -

뮬란은 중국 이야기이고

실사화로써 중국인 쓰는 게 맞으니 주인공 매치는 꽤 잘 맞을 듯 합니다.




뮬란 실사판은 2020년 3월 27일날 개봉입니다.

일단 뮬란 티저부터 보시죵~












벌써부터 기대 되지 않으신가요~?

ㅎㅎㅎㅎㅎㅎㅎㅎ 

뮬란 티저에 나오는 2020년 3월 27일이 -

ㅎㅎㅎㅎㅎㅎㅎ

저는 무지 기대중입니다.


뮬란 실사판 주인공 유역비의 무술 실력도 덩달아 난리인데~

아래 짤로 몇 개 퍼왔습니다~


남자분들 보다 더 칼을 잘 쓰는 느낌이!?

역시 중국배우는 칼을 잘 써야 한다는??

이상한 생각을 하면서......

(미국 배우는 총을 잘써...................야....)


이상 글을 마치겠습니다

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