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폰 -

갤럭시노트10 스펙 아우라 글로우 WOW

반응형


갤럭시노트10 스펙 아우라 글로우 WOW











드디어 갤럭시노트 10 발표!


개인적으로 사진 않을 듯 하고

ㅎㅎㅎㅎㅎㅎ


아직 갤럭시노트9를 산지 6개월이 채 지나지 않았기에...

아무래도 갤럭시노트10을 산다는 건 약간 부담이 되네요.

다만, 언팩행사를 보고 역시 삼숑~낄낄

부럽긴해서 핸폰값 다 갚고나서 올해말에 살지도~?


여하튼 무엇이 무엇이 달라졌는지 살펴보려고

갤럭시노트10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일단 제가 가장 눈에 띄었던 건 

이제 갤럭시노트도 2개로 나온다는 사실!?


크기가 달라지니 뭔가 갤럭시S랑 차별화가 없는 듯 하기도 하지만

아무래도 S펜 자체가 효율이 조금 좋기에 -

갤럭시노트는 언제나 사랑 받을 듯 하네요.


개인적으로는 갤럭시노트10보다는 갤럭시노트10+가 더 나아보이는 이유가

아무래도 디스플레이 + Micro SD 지원되기 때문인데

가격은 더욱 비싸서 부담이 되겠쬬?

256기가로도 충분하다면 굳이 10+을 갈 필요 없고

그래도 큼지막한 6.8형을 쓰고자 한다면 갤럭시노트10+ 가는 걸로~




글로만 보면 뭔가 아쉽고

뭐가 뭔지 몰라서 갤럭시노트10 한눈에 보기 퍼옴~

낄낄


이렇게 보니까 홀 디스플레이 땡기네염 -


그리고 이번엔 유선이어폰을 꽂을 수 있는 구멍이 사라졌다는 거~

아쉬울 수 있찌만 요즘 대세는 블루투스 이어폰이기에 ㅎㅎ

다만, 블루투스이어폰 쓰고나서 배터리가 급 빨리 달고 있어요~




AR 두들 & 3D스캐너 등은 써보고 싶은 기능이기도 하네요.

뭔가 갤럭시노트9랑 차이가 많이 나는 듯 해서 벌써 부러움 -


갤럭시노트10 S펜은 정말 기능이 많은데

갤럭시노트9 S펜 기능 +라고 보면 될 듯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이미지 보시면 충분히 이해가 가실 듯!









해외 직접 촬영샷이 떠돌기에 퍼왔습니다~

조만간 삼성 디지털 프라자에 가서 한번 만져봐야겠어요.




그리고 이번에 나온 갤럭시노트10 아우라글로우 색상 -

그냥 홀로그램 느낌 나는 거라 간지 빢빢!


인싸템이라고 불리울수도 있는 듯한 느낌이 빢빢!


아래 이미지 보면 아시겠지만

갤럭시노트10 아우라글로우 색상 많이 고르실 듯 하죵~?


저도 갤럭시노트10 구매한다면 아우라글로우로 갈 듯 -

뭔가 화이트랑 블랙은 안 떙기지만 아우라글로우는 꽤 땡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나, 언제 살지....

그리고 갤럭시노트10 아우라글로우 색상 쓰더래도

뒤에 케이스를 안 쓸지는 미지수

ㅋㅋㅋㅋㅋㅋㅋ


뭐 케이스 쓰겠죵~








이상 갤럭시노트10 스펙 및 아우라글로우 색상 살펴봤습니당~
사고싶다ㅏㅏㅏㅏㅏㅏㅏ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