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내가 가본 맛집

일산 맛집 왕갈비 쌈좋고

반응형



일산 맛집 왕갈비 쌈좋고









파주에 있다 보니 일산 갈 일도 많습니다.

오늘은 가족 모임 어디서 할까 하다가 

파주로 다 오라고 하기도 애매하고

일산에서 모이기로 결정했네요.


아무래도 파주 운정까지 오라고 하기엔 뭔가 눈치보이는데

일산에서 모이자고 하면 한 끝차이인데도 다들 수긍하는 분위기


이래서 동네가 유명해져야 하나 봅니다.

ㅎㅎㅎㅎㅎㅎㅎ


오늘은 제가 간 곳은 일산 맛집으로

가족모임도 자주 하고 회식도 깔끔하게 할 수 있는 곳인

쌈좋고라는 고깃집입니다.


개인적으로 초벌해서 나오는 걸 상당히 좋아하는 편인데

일산 맛집 쌈좋고는 황토구이로 초벌구이를 해서 나오기에 더더욱 좋은 듯 합니다.


물론 맛도 상당히 좋은 편이구요~ ^^





일산 맛집 쌈좋고가 좋은 이유는 고기도 맛있어서

어르신분들이 좋아하기도 하지만

주차하기도 용이하다는 점입니다.

주차장이 따로 준비되어 있어 웬만한 시간에는 주차가능-


주말에는 약간 힘들 수 있긴 하지만

그래도 넉넉하게 주차 가능하니 걱정 안하셔도 될 듯 합니다.


다만, 바로 앞에 일반 주택들이 있기에

전면주차를 해야하는 센스!


후면 주차를 하면 매연이 어마무지하니까 말이죠.





일산 맛집 쌈좋고가 좋은 이유 두번째는 청정채소 쌈 & 특허 쌈장입니다.


특허 쌈장은 정말 맛이 깃깔 나는데

삼겹살과 함께 할 때 더욱 맛 좋을 듯 했답니다.


개인적으로 우린 왕갈비를 좋아해서 왕갈비만 뜯었는데

왕갈비에는 양념이 되어 있어 약간 아쉬울 따름이었습니다.




가격은 보시듯이

16,000원이 기본이랍니다.


성인 1인당 하나는 시켜야 하니 참고하시길 -





주문을 하면 죽도 갖다 주시고

기본적인 상차림도 갖다 주십니다.


상차림비를 받지 않으니 ~

더 먹고 싶은 것들은 더 갖다 드시면 되는데

다만, 물은 처음에 갖다 주시지만 셀프바에 없고

정수기에서 떠 먹어야 합니다.

정수기에서 물을 떠 먹어야 한다고~!?

라고 생각 할 수 있지만 물 자체를 받아놓고 주는 집보다는

위생 관리 측면에서 훨씬 나아보이니까 조금 고생 스럽더라도 참고 

정수기에서 리필 해 먹는 걸로 ~





기본 반찬은 푸짐해보이면서

먹을 게 없어 보이면서도 먹을 게 많은 듯 -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제가 좋아하는 게 꽤 많았는데

와이프는 잡채 없다고 투덜돼서 ㅎㅎㅎ




일산 맛집 쌈좋고의 좋은 3번째 이유는 쌈 채소가 풍성하다는 것

저는 개인적으로 쌈 자체를 별로 안 싸먹는 편이긴 하지만

요론데 와서는 꽤 많이 쌈 싸먹기도 합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것이 쌈좋고의 특허쌈장 -

개인적으로 좋았음~

뭔가 뚝배기에 있어서 더 있어보였나 싶은데 ㅎㅎ
















딱 맛있게 초벌해서 나온 터라

그냥 대충 뜨겁게 달구고 먹기 시작하면 됩니다.

뭐 딱히 힘들지 않게 구어 먹은 거 같아요.


기름도 잘 빠져서

ㅎㅎㅎㅎㅎㅎㅎ


왕갈비가 뽀송뽀송한 느낌 -

또 먹고 싶네요.






제가 쌈좋고를 일산 맛집이라고 부르는 이유는

고기도 맛있지만 정말 냉면도 맛있기에 -

뭔가 시판 냉면 느낌 나면서도 맛있음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래서 좋음!


개인적으로 이런 시큼한 맛을 사랑합니다.

낄낄낄  -





요로코롬 쌈 싸먹고 

냉면 한 입하면 딱!





요로케 고기 4인분을 해치웠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





셀프코너에서 양파, 마늘, 쌈장, 앞접시 이용 가능하며

물 추가시 정수기를 이용해야 합니다.


가격은 8만원이 나오지 않았네요!


비싸다면 비싸고 가성비 좋다면 좋은데

아무래도 맛도 있고

가게 안도 넓어서 가족모임 하기도 좋으니 

멀리 가기 싫다면 여기서 가족모임 & 회식 하시는 걸 추천해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만족했으니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