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차차/니로 하이브리드 노블레스 2018

니로 하이브리드 노블레스 사이드미러 자동하향 작동법 / 후진연동 자동하향 아웃사이드 미러 작동법

반응형

 

니로 하이브리드 노블레스 사이드미러 자동하향 작동법 /

후진연동 자동하향 아웃사이드 미러 작동법

 

 


 

 

 

 

기아에서 나온 니로 하이브리드 2018 구매했다는 건 저번에 포스팅으로 말씀드렸죠.

 

제가 구매한 노블레스 등급에는 다양한 편의기능이 숨어있다곤 하는데

다 찾지도 못했을 뿐더러 그닥 찾을 필요성도 못 느끼다가

어제 주차하는데 사이드 미러가 자동으로 하향 조종되길래 깜짝 놀랐습니당ㅋㅋ

 

이제 니로 하이브리드 구매한 지 한달이 넘어가는데....

이제야 이 기능을 알게되다니 -ㅋ-

 

 

 

 

 

아직 모르는 시는 분들을 위해 설명하자면

사이드 미러 조종하는 키 L / R 키를 눌러놓고 있으면

후진 기어(R)에 놓으면 자동으로 알아서 작동됩니다

 

 

니로 하이브리드 노블레스 사이드미러 자동하향 작동되는 것이지요

 후진연동 자동하향 아웃사이드 미러 작동법이라고도 할 수 있겠네요.

 

 

 

 

 

 

니로 사이드미러 자동하향 작동법 / 후진연동 자동하향 아웃사이드 미러 작동은 노블레스 기능에만 있다는 거~

참고하시길 바라며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끝!

 

아참, 자동으로 사이드미러 하향되는 만큼 각도 조절도

내 맘대로 수정 됐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그런 기능은 없네요 ㅎㅎ;;

 

 

 

2018/07/12 - [니로 하이브리드 노블레스 2018] - 기아 니로 하이브리드 구입기

 

2018/07/23 - [니로 하이브리드 노블레스 2018] - 니로 하이브리드 자동차 보조금 신청방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