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차차/니로 하이브리드 노블레스 2018

기아 니로 하이브리드 구입기

반응형

기아 니로 하이브리드 구입기

 


 

 

 

차가 필요하다 보니 얼떨결에 사게 된

기아차 니로 하이브리드 2018

ㅎㅎㅎㅎㅎㅎㅎ

 

구매한지 며칠 되지도 않아

운전초보라 벌써 긁어먹었지만...

몰아보니 상당히 좋은 차임엔 틀림 없네요

 

아무래도 제가 구매한 기아 니로 하이브리드는

최고 옵션? 트림??이라서 그런 걸 수도 ㅎㅎ

(차는 관심이 거의 없어서 옵션이라고 부르나요? 아님 트림이라고 부르나요??

누군 옵션이라고 하고 누군 트림? 이라고 하는 걸 봐서 ㅎㅎ.....)

 

여하튼 제가 구매한 기아 니로는 노블 옵션에에

추가 구성은 IT컨비니언스만 뺀 옵션입니다.

 

 

기아 니로 하이브리드 구입기니까

일단은 어떻게 구매했느냐 하면

아는 지인 통해 기아차 영맨을 소개받고

딱히 문의 없이 바로 계약했습니다.

 

근처 기아차 영업소 가서 계약하는 거보단 나은 느낌~

혹시나 영맨 소개 받고 싶으시다면 비공개 댓글 주시면 알려드립니다.

기아차 영맨 전번 + 성함 -

 

 

 

여하튼 사고나서부터 쭉 비가 와서 그런지

연비는 평균 20정도 ㅎㅎ

지금까지 한 천키로는 타고 다닌 느낌입니다만

한 500키로정도 탔네요

 

아직 뭘 모를 때지만 주차도 초보

차선변경도 초보 다 운전 초보라서

벌써 오른쪽 긁어먹은 것만 떠오르네요 ㅠㅠ

 

 

 

 

 

 

뭐 다들 아시겠지만

옵션을 넣으면 UVO 시스템이 있는데

아직까진 뭐가 좋은 지 모르겠습니다

다만, 스마트 크루즈 기능?은 상당히 좋은 듯

천천히 끌어보고 나중에 조금 더 적응이 되면

기능에 대해 하나씩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후측방 경보도 상당히 도움이 됩니다

물론 초보인 저한테 주차할 땐 전방 경보도 매우 도움이 됩니다 ㅋㅋ

 

 

처음으로 기아 니로 하이브리드 끌고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다녀왔는데

평일에 다녀와서 그런 지 사람이 없어서 더 좋네요~~

 

 

기아 니로 하이브리드 구입기에 이어

이젠 전문적으로 하나씩 써 보도록 하겠습니다.

 

 

 

2018/08/13 - [니로 하이브리드 노블레스 2018] - 니로 하이브리드 노블레스 사이드미러 자동하향 작동법 / 후진연동 자동하향 아웃사이드 미러 작동법

 

 

2018/07/23 - [니로 하이브리드 노블레스 2018] - 니로 하이브리드 자동차 보조금 신청방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