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내가 가본 맛집

루프탑 카페 파주 문발리

반응형

+



루프탑 카페 파주 문발리










파주 유명 카페 문발리 -

더티트렁크랑 여기랑 은근히 유명한 듯?


개인적으로 다녀온 바로는 

사람 바글바글 

내부 인테리어 신경 쓴 곳은 

더티트렁크 


사람 노바글바글

루프탑 카페 향기 -

내부 인테리어 -

직원들 매너 -

카페 문발리


단점은 다들 아시겠지만 -

둘다 가격


일단 더티트렁크보다

문발리가 훨씬 비싼 느낌 

그리고 문발리는 개인적으로 맛노 노맛 -


같이 간 사람들 죄다 문발리는 노맛이라고 난리

봉골레 파스타 시켰는데 무슨 해감이 안됐는지

돌이 씹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알못인 나도 이건 심하다 싶어 얘기하려다가 말았음 -


22.000원 치곤 너무 한다 싶음 


다만, 문발리는 루프탑 카페로 유명해서

루프탑 이용하려면 괜찮음 -



특히 노을질 때 가면 모든 게 상쇄되는 느낌?!


한번쯤 애인과 데이트 하려면 

노을 지는 그 시간에 가서 루프탑에서 커피 한잔 해보세요~








문발리 오더 시간은 오후 9시까지

문 닫는 시간은 10시


오픈은 오전 11시~

참고하시길 바라며


이제 메뉴판 ㄱㄱㄱ


아래 메뉴판 보시면 아시겠지만

메뉴가 다양함 ~


다만, 가격대가 쵸큼 많이 쎄니 당황하지 않길 -









오후쯤 가니 브런치를 못 먹는 시간이었는데

이게 참 아쉽 -


그나마 브런치는 괜찮다고 하던데

ㅎㅎㅎㅎㅎ

뭔가 엄청 아쉽 -


봉골레 파스타와 토마토 리조또 시켰는데

피자를 시킬껄 그랬나 싶음


봉골레 파스타는 위에서도 말했듯이 해감이 안돼서 핵망이고

토마토 리조또는 뭔가 아쉬울 따름 -

맛있다고 하기도 애매하고 가격 대비 나에겐 나쁜 듯 ~











식전빵 나온 건 좋은 듯!?

ㅋㅋㅋㅋㅋㅋ


그냥 꽁짜로 주면 좋음

ㅎㅎㅎㅎㅎㅎㅎ


나란 사람 -

머리 곧 빠지겠지?






비주얼은 놓치지 않았지만 -

맛은 둘다 놓친 듯 -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뭔가 아쉬울 따름입니다!




루프탑 카페라고 써놓고

왜 루프탑 배경은 없냐고 물으신다면

비가 오는 날 갔다고 얘기해드리고 싶네요.


사진 한장이 없어요

일부러 찍지도 않음


1층은 정말 추천 안하고!

나중에 루프탑 가보세요~

지인이 그나마 괜찮다고 얘기하네요.

ㅎㅎㅎ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