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내가 가본 맛집

전망좋은카페 산모퉁이 꾸웃

반응형




전망좋은카페 산모퉁이 꾸웃












오늘은 오랜만에 서울 나들이 해서 다녀온 

전망좋은카페 산모퉁이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해요~


사실 산모퉁이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시겠지만

'커피프린스' 라는 드라마에 나오면서 정말 유명해진 전망좋은카페죠.


개인적으로 서울에 살면서도 자주 갔다 온 곳중에 하나예요.


저는 사실 커피맛보다는 휴식을 취하러 다니듯 

전망좋은카페를 찾는 버릇이 있는데 거기에 딱 부합하는 셈이죠.


물론, 커피까지 맛있다면 더더욱 인정이구요!


커피까진 맛있다곤 못하겠지만?

그래도 나름 소소 그 이상이라 추천하고 싶어지는 카페긴 하네요.


차로 가는 걸 추천하고

주차가 약간 힘들 수 있단 말은 미리 해두고 싶네요.


허나, 막상 가면 정말 좋은 데이트 코스가 될꺼에요!






메뉴는 다양하고 

부암동에 위치해 있으며

산 중앙에 있어 풍경 보기가 정말 좋아요!


1층과 2층 그리고 B1층이라고 불려야 할 공간?인가?

지하는 아닌데 내려가는 곳이 있어서 ㅋㅋㅋ

여하튼 정말 개방감 있고

서울 전망좋은카페 중 최고인 듯 해요~


뭔가 정말 탁 트인 풍경감이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요!




개인적으로 전망좋은카페 산모퉁이를 가는 날은

미세먼지가 없는 날 -

그리고 봄 여름 가을까지가 좋을 듯 합니다.


겨울엔 창밖으로 나가기가 쉽지 않더군요.

ㅎㅎㅎ


내부에서 지켜보기엔 뭔가 아쉽거든요.











안으로 들어가기 전 벌써부터 꾸며져 있는게

웬만한 카페보다 좋은 듯 합니다.





생각보다 많은 사진을 찍어왔었는데

어찌 사진이 별로 없는 게 

ㅠㅠㅠㅠㅠ


휴대폰 저장이 잘못되었나 보네요.

다음엔 DSLR 가지고 가서 더욱 예쁜 전망을 담아와야겠어요.

너무너무 아쉽네요.


전망좋은카페 산모퉁이 연인끼리 데이트 하기 딱 좋으니

한번 드라이브 겸 데이트 하러 다녀오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