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내가 가본 맛집

운정 도브리덴 브런치 카페

반응형



운정 도브리덴 브런치 카페








운정에 살다보면 정말 많은 카페를 만날 수 있는데~

오늘은 운정 브런치 카페 도브리덴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저야 뭐 -

사실 -

도브리덴은 처음 가봤는데요~


막상 가니 또 밤이라 -

브런치를 먹을 순 없었어요!!


그러나 커피 마시고 반함 -

너무 맛있게 뽑으셔서 그런가?

뭔가 다시 또 방문할 느낌적인 느낌?

ㅎㅎㅎㅎㅎ


저는 맛있는 곳이라면 다 좋아합니다!


그래서 도브리덴 카페를 좋아하게 될려나 보네요.

데헿


도브리덴 위치는 아래 지도 확인!!



밤에 가서 그런가?

뭔가 더 운치 있는 조명과

내부 인테리어들이 꽤 맘에 쏙 들었답니다.




운정 도브리덴 브런치 카페 내부 인테리어는

어디 수목원 카페 느낌나게 꾸며놨어요.

잘 정돈된 느낌도 사장님 취향을 나타내는 거 같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런 개인 카페를 너무 좋아합니다.





ㅎㅎ 손님들 커피 쿠폰도 이렇게 모아두니

뭔가 인테리어가 되네요?


느낌적인 느낌 -

아시죠?








운정 도브리덴 브런치 카페 메뉴판 중에

커피 메뉴만 찍어봤는데 가격은 그리 비싼 편은 아니라고 생각해요.


이것보다 더 싸면 -

어디 장사가 되겠나요!?


추천하고 싶은 가격!





그리고 커피 원데이 클래스도 운영하시는데

커피 맛을 아는 저의 와이프도 강추하니까 -

커피에 대해 배우고 싶으신 분들은 가서 배우는 것도 좋을 듯 !

교육 평가기관 인증서까지 있는걸 보니 -

상당히 퀄리티가 높을 듯 하네요?!



개인적으로 운정에 몇몇 카페가 있지만

소소한 모임?!

가볍게 지나칠 수 있는 카페에서 ~

힐링하기란 쉽지 않은데

멀리 갈 필요없이 운정내에 위치한 브런치 카페 도브리덴 방문하는 게 좋아보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