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내가 가본 맛집

파주 맛집 간가쿠스시 런치셋

반응형




파주 맛집 간가쿠스시 런치셋











사랑하는  그 맛 -

ㅎㅎ 뭐든 사랑하지만 그 중에서도 

개인적으로 가장 사랑하는 게 초밥이 아닐까 싶어요.

정말 많이 먹고 돈가츠랑 같이 먹기도 잘 먹고 ㅎㅎ

특히 와이프가 좋아라 하니까 정말 더 자주 많이 먹는 듯 -


파주로 이사오고 나서 뭐 어디 없나? 싶을 정도로 

자주 근처 외식 하긴 하는데 -

서울보다는 적게 하는 듯 해요 

왜냐하면 어디 가기도 애매하기도 하고

그냥 갈 바엔 집까지 배달 음식 시켜먹는 게 습관이 된 듯 해요 

집 근처이면 가까우니 갈텐데

아이들도 있고 그냥 시켜먹는 게 속 편하더라고요.

근데 막상 가서 먹는 거와는 차이가 날 정도로 맛은 가서 먹는 게 맛있어요!

고로 시간이 나고 근처라면 가서 먹는 걸로 -



제가 오늘 소개할 파주 맛집은 간가쿠스시예요.

사실 맛보다는 서비스가 좋았던 집 -

그리고 런치세트가 살짝 아쉽긴 했지만

그래도 신선도가 상당히 높아 만족했던 집이랍니다.




사람들이 꽤 많은 저녁시간대가 아닌

점심 시간도 한참 지난 2시가 넘어갈 때 들어가서

사람들은 한두팀밖에 없었어요.

3시부터 브레이크 타임이라 -

사람들이 들어왔다가도 그냥 나가기도 했거든요.








다음에 방문하게 된다면

치즈돈가츠를 한번 먹어볼까 해요-

1일 한정판매라 뭔가 땡기네요.

ㅎㅎㅎㅎ



파주 맛집 간가쿠스시 메뉴는 다양했는데

제가 시켰던 메뉴는 런치세트와 연어초밥이었어요.

다른 다양한 걸 시켜도 -

그냥 실속 세트 시켜먹는 게 가장 현명한 거 아시죵?

런치 세트 다음으로 짱짱이죵~


간가쿠가 무슨 뜻인가 했는데

감각이라는 말이었네요.

감각 스시?라는 말이 되는건가 싶기도 하고?

ㅎㅎㅎㅎㅎㅎㅎ


무슨 뜻인가 싶기도 하고?? 읽어보는데

신선한 재료에 감각적인 느낌을 더하겠단 뜻인가보네요.

일하시는 분들이 꽤 프로 느낌나서 믿고 먹을만 하다는 것!

추천하고 싶은 이유 중 하나예요.




메뉴가 상당히 많은데 -

술 먹기에도 좋은 곳이 틀림 없네요!




제가 시킨 메뉴는 연어초밥 + 런치세트 -

런치세트에는 우동이 따로 나오니까 더욱 굿!

시간 된다면 점심시간에 이용하는 것도 좋을 듯 하네요.


맛은 역시나 신선한 재료를 쓰니까 좋았고 -

더 맛있게 먹고자 한다면 배고플때 방문하는 게 꾸웃!

ㅎㅎㅎㅎㅎ

파주 맛집 간가쿠스시 ~ 오늘밤 스시 먹고자 한다면

집에서 배달 시켜먹어도 좋은 곳이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