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식기세척기 전용세제 액상형 에브리케어

반응형




식기세척기 전용세제 액상형 에브리케어










육아 필수템은 식기세척기~

그리고 건조기 그리고 쪽쪽이(=공갈 젖꼭지) 등등

ㅋㅋㅋㅋㅋ


그 중에서 요즘 가장 핫한 건 아무래도 식기세척기죠.

예전엔 애벌 세척을 했어야 하는데

요즘엔 애벌세척 없이도 깔끔하게 되서 ㅎㅎ

허나, 만능은 아니기에 가끔 삑사리가 나서

손 설겆이를 하기도 한답니다.


그리고 아기 젖병까지 케어해야 하기에

저는 무조건 식기세척기 전용세제는 1종 세제로 골라서 쓰고 있는데

이번에 써본 에브리케어는 조꼼 괜찮더라고요?

그래서 1종 식기세척기 전용세제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에브리케어 식기세척기 전용세제 가격은 1만원 약간 안되는데

대부분 이 가격 하기에 뭐 딱히 비싸다는 느낌은 없었네요.



에브리케어가 좋은 점은

고농축3배라는 점 

그리고 보건복지부 인증 1종 세제라는 점이에요.

식세기 세제에 쓰이는 전성분이 EWG 그린 등급이라 더욱 맘에 듦 -

아무래도 성인들 식기뿐만 아니라 

아이들 식기까지 케어해야 하기에 더욱 이런 부분을 꼼꼼히 살펴보게 되는 거 같아요.










식세기 세제뿐만 아니라 다양한 제품들도 있네요!

좋은 성분으로 꾸며진 제품들이겠죠??





식기세척기 전용세제 에브리케어의 장점은 

액상형이라서 가루형처럼 녹지 않을리가 없다는 것!

그리고 뚜껑이 곧 계량컵 역할을 하고 

흘리지 않고 식세기 세제 구멍에 넣을 수 있다는 것!

많이 따랐을 경우 다시 원상복구가 쉽다는 것등이에요.


그리고 다시한번 말하지만 성분 자체가 1종 세제니까 -

아이 젖병 소독 및 식기 세척하기엔 딱이라는 점이죠.




써보니 역시는 역시 -

물떼가 거의 없다시피 하네요.

식세기 린스는 따로 사지 않고 그냥 에브리케어 식기세척기 전용세제 쭈욱 써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