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유모차 추천 페도라 L4 사용 후기

반응형



유모차 추천 페도라 L4 사용 후기











오랜만에 써 보는 육아~

낄낄



육아는 템빨이다!

아직도 공감하고 실행 중인 말로 -

육아는 아무래도 템빨이 88%로 하는 듯 -

왜냐하면 육아는 뭐 힘든 건 어쩔 수 없는데

요즘엔 너무 좋은 아이템들이 나와서 그런가?


상황에 맞게

다 준비되어 있어서

당황하지 않아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제가 생각하는 육아템 중 필수는 몇 개 있는데

그 중에 하나가 바로 유모차가 아닐까 싶습니다.


처음에는 뭔 유모차를 사~

그냥 안고 다니면 되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막연했는데

막상 안고 다닐려니까 넘 힘들고

허리 아프고 팔 아프고 1시간 안기는 커녕

10분만 안아도 힘듦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히 안고있으면 스르륵 잠 드는데

이럴 떄 서로 부대껴서 그냥 땀이 주르륵 -



뭐 여하튼.....?


유모차는 사랑입니다.


아니 필수 입니다!!


낄낄


근데 유모차를 사려면 -

디럭스를 살지? 절충형을 살지 고민을 많이 하시죵!?


저도 이거 두개로 꽤 많이 고민했는데

제가 생각하기엔 디럭스를 사는 게 좋은 듯 해요~


어차피 절충형이나 디럭스나 매한가지로 무겁고

어디 가지고 다니려면 비슷하거든요.


조금 더 무겁더라도 아기 안전을 위해서

디럭스형 유모차 사서 쓰고

나중에 아기가 타지 못할 때 휴대용으로 갈아타는 게 나을 듯?


절충형이 디럭스보다는 조금 더 오래 탄다곤 하지만

제가 봤을 땐 거의 비슷한 포지션이거든요.


아기 크는 게 정말 빠르고

오래 쓸거 같았던 아이템들도 

쓰다보니? 금세 안 쓰게 되고

ㅎㅎㅎㅎㅎ


여하튼 가성비 좋은 놈으로 -

쓰윽 쓰다가 쓰윽 중고로 팔거나

중고로 구매해서 쓰윽 쓰는 게 캡짱숑입니다.



저는 유모차는 중고로 쓰기가 조금 그래서

베이비페어에서 구매했는데


디럭스형 페도라 L4 구매했답니다.


뭐 좋은 지 모르고 구매했는데

와이프가 좋다고 하더라고요~


사실 저는 리안 360도 회전이 맘에 쏙 들었는데

360도는 편하긴 해도 흔들리는 게 있어서

안전하지 않다는 게 와이프 말이라ㅎㅎㅎㅎ


와이프 말을 따랐습니다.




그렇다고 앞으로 뒤로 아기가 보는 자세를 못 바꾸는 건 아니고

위로 들었다 놨다 해서 힘을 더 써야 하는 단점이 있을 뿐입니다.,

허나, 뭐 그정도야 참을만하고-

아기가 아직 젊기에?? 아직 가볍기에!? ㅎㅎㅎ



뭐 디럭스 아니 페도라 L4 장점은 아시겠지만

튼튼하다는 거~?


튼튼해서 아기가 앉았을 때

충격이 덜하고 안전한 느낌이 빡 듭니다.


다만, 튼튼해서 그런가? 무겁고 큽니다.


처제 절충형 유모차를 보다 이거 보면 큽니다

일단 큽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로 하이브리드에 트렁크 다 차지합니다.



손잡이는 높낮이 조절이 되는데

높낮이 조절이 되는 만큼

와이프가 쓸 때랑 제가 쓸때랑 다르게 처리 가능합니다.

뭐 딱히 고정해놓고 바꾸진 않는데

그래도 하나하나 편함 -









유모차 추천 페도라 L4 접는 것도 꽤 편한데

이렇게 양쪽으로 촵~ 눌러주기만 하면 그냥 접힙니다.


접어도 웬만한 휴대용 유모차보다 크다는 게?

눈에 확 띄지만 그래도 접히는 거와 안 접힐 떄와의 차이는 어마어마하어마어마무시합니다.


그리고 차양막이 있어서 애기 재울 때 꽤 편하고

아래 선반도 있어 장보기도 매우 편합니다~

유모차 추천 페도라 L4 끌고 난 후부터

마트에서 카트를 끌지 않아요~



그리고 유모차 추천 페도라L4의 장점만 얘기했다며

단점도 있는데 컵 홀더 달기가 쉽지 않습니다.


뭐 이렇게 두꺼운지?

컵홀더가 맞는 게 없네요.....


그래서 아직도 컵 홀더 없음....


여름이라 더더욱 더운데 컵홀더가 필요한데.....

아쉬울 따름입니당.


가격 대비 페도라 L4 꽤 준수하다고 느껴

유모차 추천해봅니다~


뭐 선택은 언제나 자신의 몫이니.....?

일단 베이비페어 가서 한번 구경 후 끌어보고 구매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