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돌사진 패밀리룩 아이보리 뉴발 맨투맨

반응형




돌사진 패밀리룩 아이보리 뉴발 맨투맨










오랜만에 외출!

가족끼리 나가서 돌 사진 찍고 왔습니다~


요즘은 가족사진은 배경 있게 찍는 줄 알았는데

무배경에 찍는 게 아직도 유행이네요

ㅎㅎㅎㅎㅎㅎㅎ?


여하튼 아들 돌사진 찍는 거니까 -

뭐 가족사진은 그냥 깍두기 느낌이죵


그래도 예쁘게 찍혀서 그런가?

아니 처음에 가자마자 찍어서 그런가?


아기 컨디션이 좋아 만족스럽네요.


가기 전까지 돌사진 패밀리룩 어떻게 꾸며야 하나 고민고민했는데

아이보리로 맞추길 잘한 듯 해요.


조금 더 튀게 꾸몄으면 큰일 날뻔

ㅋㅋㅋ?




저희는 깜청바지에

아들은 일반 청바지

그리고 위에는 뉴발란스 맨투맨 케릭터 티

아이보리색으로 맞췄어요.


양말은 안 신어도 문제 없지만

발톱 관리가 안되서

ㅋㅋㅋㅋㅋㅋㅋ?


양말로 포인트를 줘도 나쁘지 않을 듯 한데

뭔가 포인트 줬으면 또 이상할 거 같기도?

ㅎㅎㅎㅎㅎ


여하튼 저희는 그냥 흰 양말로 통일했답니다.



웃지 않는 아들과

돌사진 패밀룩 맞춰입은 엄빠 신나서 웃음

ㅎㅎㅎㅎㅎㅎㅎ











그리고 나서 계속 웃기 시작하는데!?



뒤돌아보지마?



에그머니나

ㅎㅎㅎㅎㅎㅎ


즐거운 시간이었답니다.

돌사진 패밀리룩 웬만하면~

무난한 걸로 맞춰 입고 가시는 걸 추천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