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차차/니로 하이브리드 노블레스 2018

니로 하이브리드 도어커버 이거슨 진리

반응형




니로 하이브리드 도어커버 이거슨 진리










니로 하이브리드 구매하고도 안 샀던 도어커버를 

이번에 구매했음둥 -

ㅎㅎㅎㅎㅎㅎㅎㅎ


하도 코로나때문에 집에 있다 보니

인터넷 쇼핑이 늘어버려서....


도어매트도 살까 하다가

도어커버 괜찮으면 사야지 한 게 -

이제야 도착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카마루 제품 언제나 늘 좋은 후기가 있어

매번 고민했던 제품인데

이렇게 도어커버 만나보니

괜찮은 제품이라는 게 느껴짐


정교한 커팅이라 그런가?

들뜸없이 잘 맞고

점착성도 나름 좋은 편이라 

간편하게 붙이는 것도 굿굿 -












이렇게 정품 씰 있는 제품 몇 없는데

카마루는 제대로인가봄 -


정품 씰 하나만 봐도 기분이 두근두근

좋아지는 그런 거 아시나요~?


ㅎㅎㅎㅎ



개인적으로 몇 푼 안하지만 -

도어커버 하나 장만해주니 

내 차 니로 하이브리드 날라다닐 거 같은 느낌 ~

라고 얘길 했더니 어차피 니로 하이브리드 아니냐는 와이프


아니 느낌이 틀리다구!!!!!!!!!!!!!!





니로 하이브리드 도어커버 붙이는 방법은 손 쉬움

사실 눈 감고 붙일 정도는 아니지만

눈만 뜨고 있으면 누구나 붙일 수 있는 수준












그리고 점착성이 띠었다 붙였다 해도 될 정도라

한번에 못 붙여도 띠었다 붙이면 됨 -


간편하다 이 말이지요~~~~~

간편합니다~~~~


이거슨 정말 굿!

캡~

느낌 이즈 베리 베스트~ 






다 꺼내놓고 보니

나이키가 연상되는 이 느낌?


나이키 신발 사러 가야되는데~

라는 생각이 문득 들면서

언능 빨리 장착하고 나이키 매장을 들려야겠단 생각 -

허나, 막상 다 붙이고 세차했더니 힘들어서 밥 먹은 건 안 비밀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어려운 게 별로 없습니다.

발자국 나는 도어 아래부분을  살살 닦아주고

그리고 다시 한번 붙일 자리를 살펴본 다음

그리고~ 나서 바로 - 띠었다 붙이면 됨~



종이놀이보다 더 쉬울 정도로 붙일 수 있는데

아무래도 딱 맞게 커팅하는 기술과 점착성 그리고 펠트라는 소재에 있는 듯 하네요.


개인적으로 저는 펠트라는 소재를 좋아하나

다른 분들은 또 다른 소재를 원할 수 있으니

카마루 홈페이지 가서 살펴보시는 걸 추천 ~



잇힝힝

마지막 부분은 세차하느라 

자세히 찍진 못했지만

아래 사진처럼 정확히 들어맞아 만족했답니다.


정확한 커팅 ~

카마루 나를 실망시키지 않네요~




이상 니로 하이브리드 도어커버 후기 였습니당 ~

도움 되셨다면 하트한번 ~

좋아요! 한번 눌러주세요~ 

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