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내가 가본 맛집

디저트카페 팥빙수 맛집 운정 밀팟

반응형



디저트카페 팥빙수 맛집 운정 밀팟









내가 사랑하는 그곳 -


바로 디저트카페 밀팟 -

파주 운정 동패동에 위치해 있다.




개인적으로 디저트카페를 좋아라 하는데

와이픈는 빵이 많은 곳 -

그리고 빵이 맛있는 곳 위주라면

나는 팥빙수 달달한 팥빙수 -

빙수빙수가 맛있는 곳을 선호한다 -


잇힝힝힝


정말 동패동에 위치한 밀팟은 팥빙수가 맛있어서 자주 간다


그리고 가격이 싸다구 -

한몫한다 


다른 일반적인 카페와는 뭔가 다를 게 없지만

팥빙수 하나 보고 가는 곳이 바로 밀팟 -






가격은 싸다구 -

웬만한 카페보다 싼 느낌이긴 하다


요즘  아메리카노 3천원이 어디 흔한가?싶기도 하다

매번 비싼 곳만 가서 그런가?

ㅎㅎㅎㅎㅎㅎㅎㅎ


스타벅스가 기준이 되서 그런가?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여하튼 밀팟 팥빙수 가격도 6.5 -

스타벅스 비싼 음료가격이랑 비슷한 가격이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둘이서 먹고도 남는?

아니 남지는 않고 

둘이 먹어도 괜찮다..


하지만 우린 매번 가서 1인 1빙수

ㅎㅎㅎㅎㅎㅎㅎㅎ















이번에 밀팟 들렸을 때는 -

딱히 저녁을 먹고 가지 않아서 그런가?

1인 1빙수 하고도 뭔가 아쉬워서

단팥죽을 시켜봤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




개인적으로 단팥죽도 맛있긴 하지만

그래도 팥빙수다


무조건 빙수야~

ㅎㅎㅎㅎㅎㅎ


어린 친구들이랑 가면 눈사람도 괜찮긴 하겠지만?

그래도 역시 어른들은 밀팟 팥빙수야ㅑㅑㅑ


망고 빙수도 먹고 싶긴 하다

다음에 가면 망고 빙수 먹어봐야징

ㅎㅎㅎㅎ


또 먹고 싶으다 ~





빨리 코로나가 지나가야

맘 놓고 가족들과 놀러도 다니고

일상적인 생활도 할텐데 -


참 빨리 끝나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