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내가 가본 맛집

배민배달맛집 파주운정 낙불새클라쓰

반응형



배민배달맛집 파주운정 낙불새클라쓰











집에서도 맛있게 먹는 방법은!?

역시 배달 어플이 아닐까 싶습니다.


잇힝힝


한창 배달의민족 어플에 빠져들어

지금도 시키고 있다이잉!?



ㅎㅎㅎㅎ

제가 오늘 찾은 곳은 매운 곳!

아주 맵지만 !?

아주 맛있는 !?

그렇게 만족스러운 곳?!


잇힝힝힝 -


딱 땡기는 그 맛 -


오늘은 낙곱새가 아닌!

낙불새로 간다이이이잉!


낙불새 3인분이지만 -

가격이 정말 무슨 중자 느낌 그대로


맛좋아용이이잉!





직접 찾아가고자 한다면 

네비에 주소를 찍고 ~


주소 : 경기도 고양시 일청로 65길 6상가동 105호

전화번호 : 031- 911- 1106


저처럼 나가기 싫다면 

배민 또는 전화로 주문하면 됩니다 ~








개인적으로는 배민으로 주문해서 시키는 게 좋은 듯?


낙불새 클라쓰 ~

이름이 뭔가 이번에 끝난 드라마가 생각나는 가게 이름이네요.

이태원클라쓰 웹툰도 재밌게 봤는데~

드라마도 박서준씨때문에 재밌게 봤죵!

잇힝힝힝





~정성을 다해서 준비해주셨으니
저도 리뷰를 깔끔하게~

잇힝힝


개인적으로 맛은 정말 괜찮은 편 -

딱히 흠 잡을데가 없었습니다.


쌈이 더 있었으면 좋겠단 생각 했지만

밥이랑 비벼먹으니 그런 생각이 덜 들기도 하네요.


그리고 너무 양이 많아서!?

남겼더니 다음날 비벼먹으니 정말 꿀맛 -

다음에 먹는 게 더 꿀맛이라니

잇힝힝힝!!










배민배달맛집 파주운정 낙불새클라쓰 너무 맛있어서 자주 시켜먹을 지 모르겠습니다.

이번달 배달앱에만 시켜먹은 게 너무 많은 데

이러다 VVIP 되는 게 아닐까 싶습니다?





배민배달맛집 파주운정 낙불새클라쓰 요로코롬 쿠폰도 주네요~

뭔가 긁어긁어 ~

쿠폰이 즉석복권 느낌이 납니다.

잇힝힝힝힝!







오늘 먹어도 좋고

내일 남겨서 먹어도 좋은 낙불새 

배민배달맛집 파주운정 낙불새클라쓰!

싱싱한 낙지와 새우

그리고 매콤한 불고기의 콜라보라 정말 맛 좋습니다.


생각했던 거 이상으로 맛있어서

소개해보고 싶네요~

집에서 스트레스 받아서

매운 게 땡기신다면 꼭 한번 드셔보시길 바랄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