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내가 가본 맛집

파주맛집 미스터계수작 조개탕 고고

반응형




파주맛집 미스터계수작 조개탕 고고













우리가 사랑하는 곳은 어딥니까~?


저는 맛난 곳이 있는 곳이라면

정말 사랑사랑사라아라라랄아~


사랑하는 곳이 아닐까 싶습니다.



오늘은 미스터계수작 - 파주 운정에 위치한 맛집에 다녀왔는데

푹 빠져버려서 -

정말 자주 갈 듯 합니다~


물론, 빨리 코로나19가 끝나야 갈테지만 말입니다.


빨리 끝났으면 좋겠습니다


제발 빨리 가라

코로나야


밖에 외출좀 하자









파주맛집 미스터계수작은 말 그대로 닭계를 쓴 곳으로

이것저것 팔지만 조개구이 또는 조개탕 세트메뉴가 가장 핫하답니다.


저는 익히 알고 추천 받아 간 곳이라

기대가 만빵 이었는데~

막상 가보니 기대이상이라 더욱 놀란 곳 중에 한 곳이랍니다.


원래 기대하고 가면 정말 말도 안되게 실망을 자주 하는 편이었는데

이 곳은 그런 거 없이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아 물론, 가격이 약간 비싼 느낌이긴 했지만!?

막상 음식 받아놓고 보니 이 가격이 싼 느낌이 오히려 들더군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파주맛집 미스터계수작 -

메뉴는 2단조개찜 조개구이 닭갈비 해물칼국수 - 해물라면 등입니다.


물론 미스터계수작 가보면 아시겠지만

다들 조개탕 세트 또는 조개구이 세트를 먹는 걸 볼 수 있답니다.

저희도 이걸 추천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생각하고

정말 맛있다는 생각이 든답니다~


잇힝히힝~





밑반찬이 나오긴 하지만

나중엔 먹지도 않아서 딱히 -


좋은 거인지 

아니 맛이 있었는지도 잘 모르게 지나쳐 갔습니다.


다만, 와사비는 좋은 걸 쓰는구나 싶었죵

잇힝힝힝힝


저는 와사비 매니아니까요~


















하나 둘씩 세팅이 되가는데 -

닭갈비도 한 점 -

삼겹살도 한점 -

소세지도 3개 -


그리고 조개탕도 나오고 ~

초밥도 나오고 -


막상 다 찍어놓으려고 하니 

찍기 힘들어서

ㅎㅎㅎㅎㅎㅎㅎ


정말 간장새우까지 나오는데~

양이 어마무시해서


이게 다 65,000원이 맞는건가 싶었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너무너무 양이 많아서

맛 없어도 인정

ㅎㅎㅎㅎㅎㅎㅎ




파주맛집 미스터계수작 -

맛도 맛이지만 양이 정말 많고 -


4인이상 가족끼리 식사 또는 한잔 하기 딱 좋은 곳이 아닐까 싶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가족모임도 추천하고 싶은데 ~

이곳이 오픈되어 있는 공간이다보니 아무래도 손님들간 마찰이 있을 수 있어

약간 가족모임 하기엔 부담 되는 곳이 아닐까 싶기도 하네요.


파주맛집 미스터계수작 !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