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내가 가본 맛집

아웃백 할인카드 리스트

반응형




아웃백 스테이크 할인카드 리스트











내가 좋아하는 곳 -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


파주 아울렛에서 생겨서 가봤다


요즘 정말 코로나 때문에 집콕이었는데

오랜만에 외출















예전엔 정말 많았는데

언제부터인지 패밀리 레스토랑이 다들 없어진 듯?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도 없어지고

찾아보기 힘들다 


사실 자주 가기엔 조금 부담 스런 가격이긴 하지만....

ㅎㅎㅎㅎㅎㅎ


그래도 맛있긴 하니까 ~




특히, 식전빵이 맛이 굿굿 베리 굿이징

다 먹고 포장해가는 센스도 발휘함!



뭐 가격이 비싸긴 한 느낌이긴 하지만

어딜 가나 스테이큰 이 가격하는 듯?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뭐 따져보면 그리 비싼 느낌도 아니긴 하다만

매번 김밥천국 가는 나에겐 비싼 느낌이 들기도 함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뭐 개인차이니까 -

가격은 보시고~

그리고 아웃백 할인카드가 꽤 많기에 

이리저리 할인 받으면 쏠쏠하게 할인 받아서 먹을 수 있음~


아웃백 할인카드 리스트는 맨 아래에서 확인!





투움바 파스타 시키는 건 당연 국룰이고

스테이크도 하나 시켜서 먹음~












블랙라벨 어쩌고 저쩌고 스테이크였는데

기억이 안나네......


여하튼 불쇼까지 해주셨는데~

치즈가 불맛 입어서 그런가 살살 녹음


근데 아들 보느라 늦게 먹었더니 고무가 되버린 나의 치즈ㅠ

그래도 맛있었음~

히히히힛!







아웃백 할인카드는 꽤 많은데 ~

하나라도 갖고 있을 확률이 큼 -


개인적으로 쓰는 카드는 우리 V 카드인데

요즘 미 발급이라 그런지 여기엔 안나와있네요.

다만, 할인은 되니까 ~

아래에 아웃백 할인카드 리스트에 없더라도

소지한 카드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면 더 정확히 알 수 있을 듯!






아웃백 할인카드 리스트 중에 가장 많이 할인되는 건

30%이긴 하나 할인과 포인트 사용이 합쳐져야 하니까.

20%가 가장 쎈 느낌 ~




현재 제가 쓰고 있는 우리V카드는 25%인데

히히히힛!


없애지 않고 계속 쭈욱 써야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