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남양주 다산 청년 감자탕 맛이 끝내줘요

반응형

 

 

이 사진 하나로 끝내주는 감자탕

 

정말 끝도 없이 쌓아져 와서

신난다고 먹다가 끝난 남양주 다산 감자탕 -

 

와이프가 별로 안 좋아하던 감자탕을

이리 맛있게 먹는 건 또 처음인 듯 하네요.

ㅎㅎㅎㅎ

 

 

 

 

 

 

서울에 살 때는 몰랐는데

남양주 다산에 이사오고 나서는 감자탕집이 은근히 안 보이더라구요.

 

20대때만 하더라도 꽤 많이 보였는데

이제는 보이지도 않다니 ㅠ

아쉬울 따름입니다.

 

저의 소울 푸드가 하나 없어진 느낌?!

 

근데 막상 이사오고 나서 보니 이리 맛있는 걸 또 찾다니

역시나 ㅁㅐ번 다녀올 듯 하네요.

ㅎㅎㅎㅎㅎㅎ

 

집에서 먹는 거와는 달리

역시 가서 먹는 게 최고에요.

 

 

배달도 맛있다고 하니!?

한번 시켜먹어볼까!?

ㅎㅎㅎ..?

 

 

 

 

 

혼자가서는 뼈해장국을 먹는 게 좋아보이고

여럿이 가서는 감자탕으로 -

 

옆에 보니 뼈찜도 먹던데

뼈찜도 참 맛나보이네요.

 

다음엔 뼈찜 도전!

 

 

#다산감자탕

#청년감자탕다산점
#청년감자탕
#청년감자탕체인!?

 

 

 

 

 

 

 

 

운영시간은

오전 11시 30분부터 저녁 10시까지

 

다만, 브레이크 타임이 있는데 

오후 3시부터 4시까지입니다.

 

배달은 가능하려나!?

모르겠지만..

여하튼 브레이크 타임 있는 걸로 ~

 

 

 

 

 

감자탕 가격은 28000원부터 시작이며

특대는 54000원이네요.

이젠 감자탕이 저렴하다고는!? 못하겠네요.....

그래도 맛 좋은 걸 어떡해 ㅎㅎㅎ...

 

그리고 뼈해장국은 9천원

 

간장뼈찜은 중자부터 가능하며 39,000원이네요.

ㅎㅎㅎㅎ

 

순대국도 파는데 순대국도 괜찮습니다.

 

먹느라고 나머지 정신없어서 

나머지 사진이 없네요.

아쉬울 따름 ㅠ

 

 

 

 

셀프코너가 따로 있어

기호대로 밑반찬 추가 리필도 가능하니

참고하시고~

 

오늘 한번 방문해보시는 건 어떠실까요!?

ㅎㅎㅎㅎ

 

맛 좋은 저녁이 되실거에요.

 

 

 

https://surelyfeel.tistory.com/1126

 

현대자동차 11월 납기표 출고기간 확인 바로바로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오늘도 힘차게 하루를 보내시길 바라며 - 오늘의 자동차 이야기는!? 바로~ 다들 기다리시는 11월 현대자동차 납기표 요즘 차량 출고일이 엄청나게 늦어지고 있는 마당에

surelyfeel.tistory.com

 

 

 

https://surelyfeel.tistory.com/1125

 

11월 기아자동차 출고기간 납기표 모닝 레이 봉고 K5 K8 하이브리드 카니발 쏘렌토 스포티지

안녕하십니까? 요즘 너무 추워진 날씨탓에 감기를 제대로 걸렸습니다. 조심조심한다고 해도 ㅠ 이렇게 감기를 걸려버리네요. 미래엔 감기라는 걸 없앨 수 없는 걸까? 싶기도 한데 안 없어지겠죠

surelyfeel.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