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에어팟 3세대 연결불량 AS 리퍼 후기

반응형

 

아아아

아아아아아

나의 님~

에어팟 3세대 정말 맛이 갈 때까지 갔습니다.

 

 

 

 

 

 

어쩔 때는 연결이 안됐다가

어쩔 때는 한쪽만 되었다가

어쩔 때는 오른쪽이 또 안됐다가

이번엔 왼쪽이 되었다가

중구난방 빠라빠리리리리 열받게 하는 나의 에어팟3세대 님

 

정말 화딱지가 너무 나서 또 AS 수리 신청을 하였습니다.

 

이번이 벌써 3번째네요.

 

 

 

 

처음엔 아무 이상없이 쓰다가 1년 지나자마자 빠빠빡! 이상 발생 -

 

애플케어플러스를 들어놔서 다행입니다.

처음엔 아깝다고 생각했는데 요즘에 가장 안아까운 애케플이 바로 에어팟 3세대

 

너무 자주 고장남 

연결불량 너무 짜쯩남 ㅠ

 

 

 

 

 

 

 

 

 

 

여하튼 날짜를 예약하고 잠실 스토어에 방문했습니다. 

 

처음엔 잠실 스토어 지니어스바 가서 상담하고 나서 진단기 물려봤을 때 

본체가 문제 있다고 바꿔줬는데!?

하루가 멀다하고 또 왼쪽이 연결 불량 ㅠ

 

 

 

 

 

그래서 회사 근처 선릉 U베이스에 또 갔더니

U베이스에서는 문제가 있어도 보내야 한다고.....

또르륵........

 

그냥 바로 진단기 물렸다가 바로 받고 싶은데.....

그래서 다시 잠실스토어로 옴 -

 

 

근데 결국 잠실스토어에서도 문제가 발생하지 않고

진단기 물릴 때 또 멀쩡해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앗싸리 수리센터 보내야한다고 해서 수리센터에 보냄....

 

 

처음부터 Ubase에서 수리센터 보내라고 할 때 그냥 보낼 걸...

 

며칠동안 못 쓰고 갔다가 다시 또 멀쩡해지다니....

 

결국 이래저래 1주일동안 사용 못함 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망할놈의 에어팟3세대 ㅠㅠㅠㅠ

 

 

 

 

 

증상이 한쪽만 멀쩡한 게....? 문제 였는데

수리센터 가서도 문제가 발생하지 않으면 어쩌찌? 라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빨리 수리되서 옴

 

 

 

 

 

 

잠실스토어에서 진단기 물려보고 멀쩡해서

수리센터로 이관 -

 

 

 

 

 

 

 

 

메일로 계속 지금 상태를 알려주는데...

 

내 에어팟을 며칠동안 사용하지 못하니까 아쉬울 따름....

 

 

 

 

 

 

 

 

 

수리가 완료되면 TNT로 보내줍니다.

저희 동네는 우체국택배로 바로 보내줬습니다.

 

굿굿 베리 굿

우체국 택배!

아주 좋습니다.

 

 

 

 

 

 

 

바로 받아보니 양쪽 다 교체리퍼 완료!

 

애플케어플러스 처음에 가입할 땐 손해보는 느낌이었는데

이렇게 이용해보니 가입 안했으면 아마 마음 졸였겠지....?

 

이번에 또 구매한 지 1년이 넘어서 문제가 생길 뻔 -

 

 

 

솔직히 이번에도 안 바꿔주면.....

4만원 내고 바꿀 생각이었는데 무료로 바꿔줘서 다행~!!

 

이 맛에 애플제품 쓰는 거 아닐까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래도 고장나지 마라ㅏㅏㅏㅏㅏㅏ

나의 에어팟3세대여ㅕㅕㅕㅕㅕ

 

 

 

 

에어팟 3세대 연결불량 AS 리퍼 후기 완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