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내가 가본 맛집

광화문맛집 디타워 주유별장 추천

반응형

 

 

광화문맛집 디타워 주유별장 추천

 

 

 


 

 

 

연말 연초에 모임이 참 많아

서울 곳곳을 누비고 다니는 듯 합니다.

 

좋은 사람 만나면 좋긴 한데

이젠 체력이 떨어지기 시작하네요. ㅎㅎ;;

 

그래도 오랜만에 보는 얼굴에 방긋 웃음이!

거기에 맛난 음식까지 더해지니 이처럼 기분 좋을 수가 없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어제 다녀온 광화문맛집 디타워 주유별장에 대해 포스팅해볼까해요.

 

블링블링한 곳이라 -

사람도 많고 -

분위기도 좋고 -

 

거기다 음식이 핵존맛!

( 음식 사진은 먹느라 한장 찍었다는 거는 안 비밀 ㅠ)

 

 

 

광화문맛집 주유별장은

광화문 디타워 3층에 위치해 있어요.

 

한자로 주유별장이라고 써 있는데 ㅎㅎ

앞에 '주'만 읽고 여기다 싶었죠. ㅎㅎ;;

 

 

광화문맛집 디타워 주유별장은 분위기가 상당히 좋습니다.

 

천장에 상들리에 하며

아래쪽 부분 조명들도 예뻐서

셀카 찍기엔 아주 굿굿

 

셀카는 상당히 많이 찍었는데

광화문맛집 주유별장 사진은 별로 못 찍은 게 아쉽네요......

 

광화문 주유별장 예약하면 야경이 보이는 곳으로 안내해준다고 하니

미리 예약해서 가시는 것도 나쁘진 않을 듯 합니다.

 

이제 슬슬 광화문맛집 주유별장 메뉴판을 보도록 할까요?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맛은 끝내주니까 ㅎㅎㅎ;;

 

거기다 '화요' 술이 눈에 띄네요.

예전에 한번 먹어보고 뻑 간 술이긴 한데 ㅎㅎ

싸진 않지만 기분 낼 땐 이만한 술이 없죠!

 

 

 

 

 

 

 

 

 

 

 

 

 

 

 

 

광화문맛집 주유별장에서 먹은 메뉴는

오징어김치부추전이랑 떡볶이를 시켜 먹었어요.

 

먹느라 정신이 팔려 오징어김치부추전만 딸랑 찍었네요ㅠ

떡볶이도 비주얼 죽였는뎅 엉엉 ㅠ

 

 

광화문맛집 디타워 주유별장에서 신나게 놀고

마시고 떠들다가 커피가 땡겨

근처 커피집에서 마무으리~

 

 

 

커피는 라떼

라떼하면 역시 라떼아트죠!? ^^

 

다음에 광화문맛집 디타워 주유별장에 간다면

미리 예약해서 창가에 앉아 막걸리 슬러쉬를 마셔보고 싶네요!

 

주유별장 가실 분들~ 꼭 예약하고 가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