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내가 가본 맛집

유기농빵 한나식빵 응암이마트점

반응형

 

 

유기농빵 한나식빵 응암이마트점

 

 

 

 


 

 

 

유기농빵이 땡길 땐 한나식빵!

 

이것보다 맛있는 식빵은 본 적이 없다 -

 

다만, 비쌀 뿐이다 ㅠ

 

유기농이니까~

더 싼 걸 바라는 게 억지가 아닐까 싶기도 하다.. ㅎㅎ;;

 

 

 

유기농빵 한나식빵은 체인점으로

답십리에도 있고 응암에도 있고

연신내에도 있고 ~ 많다

가까운 곳으로 고고싱 !

 

 

"엄마가 아이들에게 주고 싶은 빵"

 

전국 5대 유기농빵 아니 식빵에 선정된 달인의 빵!

유기농빵 한나식빵은 자르는 순간부터 마르기 시작한다고 함!

 

드시고 남은 빵은 식은 후 비닐 포장하여 꼭 냉동보관!!

 

드실 때는 실온에서 30분 ~ 1시간 자연해동

또는 전자렌지 해동 (30초 ~ 1분)

 

따뜻하게 먹고자 할 때는

오픈 170도 예열후 3분에서 5분

또는 전자렌지 20초~30초 or 오븐 토스트기 2분

 

 

유기농빵 한나 응암이마트점 빵 나오는 시간은

오전 7시반부터 오후시간에는 2번 더 나온다고 하니 ㅎ_ㅎ;;

맛난 빵을 맛보고 싶으면 오전에 가길 -

 

 

뜨거운 빵은 자를 수 없다는 건 !

꼭 알고 가시길 ~

 

 

유기농빵 한나 응암이마트점 가격은

3천원부터 5천원까지 다양했는데 ㅎㅎ

블루베리식빵이 제일 떙겨서 5천원주고 겟 

 

 

슬로우리 슬로우~

유기농빵 한나식빵은 2013년에 태어났네요 ㅎㅎ;

 

 

100% 가정식 수제식빵이니

믿고 먹어도 좋을 듯 합니다.

 

 

 

 

블루베리 식빵 비주얼 끝내주지 않나요~?

맛은 더 끝내준답니다~ ㅎㅎㅎ

유기농빵 먹고 싶다면 당장 한나식빵으로 출동!!!!!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