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내가 가본 맛집

망원맛집 이태원매운갈비찜 점심 김치찌개가 더 좋다

반응형

 

 

 

망원맛집 이태원매운갈비찜 점심 김치찌개가 더 좋다

 

 

 

 


 

 

요즘 일하느라 ~

저녁엔 친구들과 한잔 하느라

정신 없지만 점심은 꼭 챙겨먹어야 해서

근처 망원맛집으로~

 

 

 

 

이전에는 제주흑돼지고기짓이라고 상호를 봤었는데

이제는 이태원매운갈비찜으로 상호가 변경됐나보다 ㅎㅎ;;

 

그래도 사장님은 똑같고

일하시는 홀 이모도 똑같다

 

언제나 친절함 -

 

친절해서 그런가?

음식맛은 덤으로 맛있음

 

 

 

 

망원맛집 이태원매운갈비찜에서

먹어본 메뉴로는 차돌박이된장찌개 & 해물순두부 & 김치찌개 종류 죄다

 

돼지김치찌개를 좋아하면

돼지김치찌개를 추천하며

참치를 넣은 걸 좋아하면

참치김치찌개를 추천한다.

 

완전히 다른 맛이 나기에

자신이 좋아하는 메뉴로 가는 게 좋다 -

 

 

망원맛집 이태원매운갈비찜 주 메뉴로는

매운갈비찜이긴 한데 한번도 먹어보질 않았네요;;

 

저녁에 올 일이 그리 많지 않고

주변에 자주 가는 술집들이 있다보니.....

 

그래도 매운갈비찜 쉽게 먹는법이 보이니

한번쯤 와서 뜯어버리고 싶은 마음이 간절하네요 ㅎㅎ

 

 

매운 갈비찜에 사리메뉴도 가능하고

추가메뉴도 가능하고 특별메뉴도 개꿀

 

 

망원맛집 이태원매운갈비찜에서 점심으로

참치김치찌개를 시켰기에 나오는 밑반찬들 -

 

 

 

 

 

망원맛집 이태원매운갈비찜 점심 메뉴인

참치김치찌개 ㅎㅎ

 

개인적으로 통돼지김치찌개보단 참치가 더 나은 듯 합니다.

 

 

 

사진이 이쁘게 찍히진 않았지만

그래도 맛은 기가 막혀서 강추하고 싶네요.

망원맛집 이태원매운갈비찜 오늘 점심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