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마계전기 디스가이아5

마계전기 디스가이아5 최종화

반응형

 

 

마계전기 디스가이아5 최종화

 

 

 


 

 

 

마계전기 디스가이아5 블러디스를 깨부시면

킬리아가 초마류 궁극 오의를 뙇!

 

 

 

그렇게 블러디스를 물리치면 최종화로 이어집니다.

 

마계전기 디스가이아5 최종화

'소중한 자들에게 바친다'

 

스토리 엔딩이 끝이 아니긴 하지만....

 

 

마계전기 디스가이아5 막보스는

보이드 다크입니다.

 

레벨은 110이지만

연무마계에서 하도 레벨 노가다 해놓은 까닭에

400이라 손쉽게 제압이 가능했습니다...ㅎㅎ;;

 

 

그렇게 가볍게 제압해주면

킬리아가 초마류 궁극 오의 삼만장을 써서 끄읕!

 

 

 

 

 

 

마계전기 디스가이아5 보이드 다크가 막보인지 알았는데

스토리를 보니 검게 변한 리제를 한번 더 물리쳐야 끝나나봅니다 -

 

 

그럼 리제의 고통을 해방시켜주러

종말의 고통으로 고고싱

 

 

마계전기 디스가이아5 정말 막보 다크 리제는 레벨 120

수정들 사이에 둘러 쌓여 있어

레벨 낮으면 살짝 까다로울 느낌입니다.

 

 

여튼 다 물리치면

또 킬리아가 초마류 궁극 오의 삼라만장을 뙇!

 

 

 

킬리아 혼자선 해결이 안돼

주변 친구들 도움을 받아 마무으리~

 

 

 

 

 

동료들이 어떻게 됐는지

나오면서 엔딩 -

 

 

 

 

 

 

 

리제와 킬리아는 해피엔딩 !!

 

마계전기 디스가이아5

 

 

마계전기 디스가이아5 스토리 16화로 구성되어 있어요~

빨리 끝내신 분들은 플레이타임 20시간 안쪽으로 클리어하는데

저는 28시간 정도 걸렸네요.

 

되도 않는 연무마계에서 레벨업을 열심히 했더니 ㅋㅋ

그래도 레벨업 400까지 해놔서 참 편하게 스토리 진행했네요

 

처음 하시는 분들은 연무마계 뚫리면 렙업하고

스토리 진행하시는 걸 추천드리고 싶네요

 

 

마계전기 디스가이아5 스토리 엔딩 봤으니

이제 후일담 & 수라계 진행 해봐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