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닌텐도스위치

닌텐도스위치 슈퍼마리오 오디세이 업데이트 실시!

반응형

 

닌텐도스위치 슈퍼마리오 오디세이 업데이트 실시!

 

 


 

 

 

 

 

닌텐도스위치 슈퍼마리오 오디세이 업데이트 실시!

슈퍼마리오 오디세이 끝까지 클리어한 후에 아직 장롱에 있는데

이제 꺼내서 한번 해봐야겠네요~?

 

DLC도 아니고 따로 돈 내고 받을 필요도 없이

추가로 슈퍼마리오 오디세이 업데이트가 되버려서 흥미롭네요!

 

 

 

 

닌텐도스위치 슈퍼마리오 오디세이 업데이트 중에서 가장 기대되는

미니게임 풍선월드! ㅋㅋㅋㅋ

 

루이지가 나타나다니~

오디세이에선 안 나와서 서운했는데

이제 닌텐도스위치 슈퍼마리오 오디세이 업데이트를 통해 루이지를 한동안 놀겠네요.

 

아참, 젤다의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먼저 클리어 하고 ㅠ

 

 

 

 

 

 

 

 

자세한 닌텐도스위치 슈퍼마리오 오디세이 업데이트 소식은 아래

닌텐도 트위터 공식 홈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https://twitter.com/Nintend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