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닌텐도스위치

닌텐도스위치 e숍 4월 3일 오픈 예정

반응형

 

 

닌텐도스위치 e숍 4월 3일 오픈 예정

 

 


 

 

 

 

오늘 기사를 통해 닌텐도스위치 e숍 4월 3일 오픈 예정이라고 알려졌네요.

영영 개설되지 않고 그냥 보따리 장사마냥 팔줄 알았는데

다행히 국내 닌텐도스위치 e숍은 열리긴 하네요.

 

그래봤자....다운로드 번호 받는 것이니 만큼 별로긴 하지만

아에 없는 것보단 나은 거겠죠?

 

개인적으로는 잘 모르겠네여 ㅠ

 

 

제일 중요한 부분은 닌텐도스위치 e숍 4월 3일 오픈 예정 이라는 거!

 

다만, 닌텐도스위치 e숍을 통해 이용 가능한 기능이

- 다운로드 번호와 각종 콘텐츠를 교환

- 교환 소프트웨어의 재다운로드

 

 

 

 

아쉬운 부분인 게

- 닌텐도스위치 e숍 상에서 상품 정보의 취득 및 잔액을 이용한 각종 콘텐츠 결제

- 대전이나 협력 등 인터넷을 이용한 온라인 플레이

 

E숍 자체가 이런 부분에서 제일 민감한데

이걸 묶어놓고 푼다는 거 자체가 약간 아이러니 하네요.

 

여타 커뮤니티에서는 난리 또 난리

새로운 패러다임을 간다는 둥 -

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쨋든 닌텐도스위치 e숍 4월 3일부터 이용하기 위해선

닌텐도 어카운트가 필요하니 미리 준비해두시는 게 좋습니다.

 

http://nintendo.co.kr/support/switch/user/index.php

 

위 주소를 따라가 닌텐도 어카운트 연동을 확인하시고 하시길

 

해주고도 욕 먹는 닌텐도스위치 e숍 오픈

뭐 아에 예정에 없던 게 생긴 만큼 박수는 쳐주고 싶지만

아쉬운 건 어쩔 수 없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