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레돈도 럭셔리 크림초코 미니언즈 개귀염

반응형

 

레돈도 럭셔리 크림초코 미니언즈 개귀염

 

 


퇴근하고 집 가는 길에 급 초코 땡겨

우연히 들린 세계과자 전문점에서 레돈도 럭셔리 크림초코 구매함

 

사실 미니언즈 디자인 때문에 구매한 게 맞다고 해야하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돈도 미니언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졸라 개귀염탱

미니언즈

아이러브유

 

 

 

 

 

 

미니언즈 아니었으면 그냥 먹었을텐데

하루 봉인해두고 다음 날 먹음

 

레돈도 럭셔리 크림초코 미니언즈들 하루 더 살려드림

 

 

 

 

 

 

레돈도 럭셔리 크림초코 괜찮은 듯 -

1천원 정도에 샀는데 동네 슈퍼에서 빼빼로 사먹는 거보다 낫다

 

가격도 착하고

맛도 맛이고 -

 

미니언즈도 미니언즈다

이건 뭥말?

ㅎㅎㅎㅎㅎ

 

 

이제 과자가 땡길 땐

세계과자전문점을 애용해야겠다

 

레돈도 럭셔리 크림초코 미니언즈 또 사러 가야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