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내가 가본 맛집

망원동맛집 블랙라벨 생고기집 갈비탕 굿굿

반응형

 

 

 

망원동맛집 블랙라벨 생고기집 갈비탕 굿굿

 

 


 

 

 

 

오늘 점심은 갈비탕이 땡기네염

 

망원동맛집 점심 먹기 딱 좋은 갈비탕집인 블랙라벨 생고기집 소개함

 

대왕 갈비라 꽤 뜯어먹는 맛도 좋긴한데

오늘 갔더니 가격이 만원 됐네염?

 

원래 점심시간엔 8천원이었는데....

가격이 상당히 아쉽!!

 

그래도 이왕 온 거 소개는 해야딩!

 

 

망원동맛집 블랙라벨 생고기집은

원래 고기를 파는 집이랍니다.

 

블랙앵거스 소고기 또는 이베리코 흑돼지 맛을 즐길 수 있는 곳이죠~

나름 가격도 저렴?한 편에 속하지 않나 싶은데 ㅎㅎ

맛은 꽤 좋았던 기억이 나네요.

 

 

 

고기에 비냉을 자주 싸 먹는편인데

물냉가격이랑 비냉 가격이랑 틀린 게 아쉽!

 

ㅠ_-

 

아참, 점심 먹으러 간거였징ㅋㅋㅋㅋ

망원동맛집 블랙라벨 생고기집 갈비탕 가격은 만원부터 시작

특왕갈비탕은 14,000원

갈비낙지탕은 15,000원

갈비전복탕은 15,000원

소우거지해장국은 7천원이에요.

 

살짝 부담스러운 가격이긴 한데

한달에 한번은 먹을만함

맛이 나쁘지 않아서 ㅎㅎ;;

 

 

 

 

 

 

 

망원동맛집 블랙라벨 생고기집 갈비탕 나옴!

다른 집 특갈비탕 느낌나게 뼈다귀가 상당히 크네요

맛도 굿굿

 

다 헤쳐먹어야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