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닌텐도스위치

닌텐도스위치 타이틀 해피버스데이즈 게임 후기 및 정보

반응형

 

 

닌텐도스위치 타이틀 해피버스데이즈 게임 후기 및 정보

 

 


 

 

 

3월 29일!

내일모레!!

 

운 좋게 카페 이벤트 당첨돼서 받아본

닌텐도스위치 타이틀 해피버스데이즈 게임

후기라도 써볼까 해서 실행해봄!

 

젤다의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도 다 완료하고

이제 별의커비만 받아서 하면 되기에 여유 만점!

 

일단 초회판 특전으로 해피버스데이즈 기가노브라키오 봉제인형이랑

대형 양면 포스터를 준다~

 

양면만 아니었으면! 더 좋았을 듯!

기가노 브라키오 공룡은 그냥 귀엽다

 

 

 

기가노브라키오 봉제 인형

한손안에 포옥 들어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제 보면 더 귀엽!

 

 

 

 

 

 

닌텐도스위치 타이틀 해피버스데이즈 게임 가격은 45,000원이며

예약기간은 3월 27일까지이다~

예약발송 3월 28일!

닌텐도스위치 타이틀 해피버스데이즈 게임출시일은 3월 29일!

 

 

 

닌텐도스위치 타이틀 해피버스데이즈 게임은 모형 정원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생명체를 탄생시키고 지형을 변화시키며 하나의 작은 세계를 만들어가는 게임이다.

 

인간과 공룡이 공존하는 세계를 만들어볼테다

헤헿

 

 

 

귀여운 맛이 있는 닌텐도스위치 타이틀 카트리지들

모으는 재미가 쏠쏠 -

 

다만, 모으다 팔아서 문제

 

 

 

 

 

 

오랜만에 다른 게임을 해보는구만!

가즈아~ 닌텐도스위치 타이틀 해피버스데이즈 게임 후기!?

막상해보니까 뭐 별로 설명할 게 없 ㅠㅠㅠㅠㅠ

 

게임 소개에도 써 있듯 스토리 모드 / 다이노서 챌린지 / 프리모드 / 해피스타 등이 있는데

스토리모드가 제일 무난하게 아이들과 같이 할만 하고

프리모드는 육성 시뮬레이션을 좋아하는 성인이 할 만 한 듯!?

 

아직 1시간밖에 안 해봐서

더 해보고 후기는 더 남기도록 하겠다아아악!

 

 

 

 

 

 

 

외장 하드가 없어서 사진으로 대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