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닌텐도스위치

닌텐도스위치 다크소울 솔라 아미보 태양만세

반응형

 

닌텐도스위치 다크소울 솔라 아미보 태양만세

 

 


 

 

 

닌텐도스위치 5월 24일 다크소울 리마스터가 출시되죠!?

 

출시 되기 전 미리 테스트를 한다고 밝혔는데

거기 영상에서 닌텐도스위치 다크소울 솔라 아미보 '태양만세' 출시한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즈가 정말 개귀엽

ㅋㅋㅋㅋㅋㅋ

 

태양만세!

 

가격도 16,000엔

우리나라 돈으로 약 16,000원? 1.7천원 정도 할 듯?

 

이건 꼭사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볼수록 개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

닌텐도스위치 다크소울 솔라 아미보 태양만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라 NPC 포즈 보소

 

 

닌텐도스위치 다크소울 리마스터 출시 일정은

5월 24일 국내에서도 한국어판으로 출시 예정

가격은 일본의 패키지의 경우 4,800엔(한화 약 4만 8천원)

DL(다운로드판)은 한화 약 4만 3천원 정도

 

닌텐도스위치 다크소울 솔라 아미보 태양만세는 약 만 6천원 정도? 엔화 1600엔

벌써부터 기대기대중~

 

닌텐도스위치 다크소울 리마스터 나올 때까지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마스터모드 돌입해야하나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