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내가 가본 맛집

역촌동 돼지고기맛집 넙딱집 인정

반응형

 

역촌동 돼지고기맛집 넙딱집 인정

 

 


 

 

 

 

 

역촌동엔 은근히 맛집이 많다 -

생각보다 은근히 더

더더더

아주 더더더더

 

오늘은 돼지고기맛집 하나인 넙딱집을 알려드리도록 하겠다!

 

사실 포스팅 하면서도 사람 더 많아지면 안되는데 싶긴한데 ㅠ

그래도 역촌동 돼지고기맛집 넙딱집 포스팅으로 내 블로그는 활활 타오를테니 ㅎㅎㅎ

 

 

 

 

역촌동 돼지고기맛집 넙딱집 직원분들은 왕 친절

거기에 인테리어도 굿굿 베리 굿!

고기 맛은 더더 굿굿

어젠 평일이었는데도 7시가 되기 무섭게 만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주도 돼지고기여서 그런지 맛도 기가 막힘!

 

 

역촌동 돼지고기맛집 넙딱집 와이파이 비번은 아래에서 확인!

 

 

 

 

 

 

비와서 살살 추웠는데

불이 이만큼이나 들어와서 끼야옥~

따땃 그 자체 ㅎ _ㅎ;;

 

 

역촌동 돼지고기맛집 넙딱집의 명물은

남도 김치!? 묵은지!! ㅎㅎㅎㅎㅎㅎㅎㅎ

정말 맛있엉 ㅠ

 

 

 

기본 찬들이 어디 내놔도 꿀리지 않는다..

1인분에 고기값이 만원밖에 하지 않는다닝~

가성비 갑이라는 겅 ~

 

 

 

 

 

 

 

구울수록 끝장나는 고기 비주얼에

주위에 깔린 야채구이들 -

기가 막힘!

 

고기랑 소면 먹으면 맛날텐데..

그냥 볶음밥 먹기로~ ㅎ _ㅎ;;

 

 

 

특별 소스에 찍어먹으면 고기맛 굿굿 베리 굿!

거기에 남도 묵은지 둘러서 팔팔 익혀 먹으면 그것 또한 꿀맛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말에 또 갈 예정인데 주말엔 사람이 엄청 많을려나 ㅠ

 

 

역촌동 돼지고기맛집 넙딱집 목심 먹다가 넙딱삼겹 먹기 시작했는데

이것 또한 맛이 기가 막힘 ㅎㅎㅎㅎ

 

근데 목심이 더 맛나긴 한데

다음부턴 3인분 먹을 예정이면 그냥 스페샬로 먹어야겠다 ㅎㅎ;;

 

 

 

 

 

 

마지막은 역촌동 돼지고기맛집 넙딱집 볶음밥~

이거 안 먹으면 또 안되지~

캬캬컄!

기분 좋게 한잔~ 마무으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