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내가 가본 맛집

안성휴게소 생활의달인 햄치즈토스트 최강달인 핵존맛

반응형

 

 

안성휴게소 생활의달인 햄치즈토스트 최강달인 핵존맛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나온 이영자의 맛집 휴게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꽃 구경하느라 안성휴게소에 들렸는데

소떡소떡이 보이는 게 아니고 햄치즈 토스트 최강달인!!

 

SBS 생활의달인 분이 해준 토스트가 눈에 띔

 

워낙 토스트를 좋아하기도 하고

허기가 져서 그런지 ㅎㅎㅎ

배가 넘 고픕니당!!

 

그래서 줄을 섰는데 엄청 줄이 김 ㅠ

여하튼 뚝딱뚝딱 만들어주셔서 그나마 덜 기다린 느낌!?

 

 

보이시나요!? 토스트 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안성휴게소 생활의달인 햄치즈토스트 최강달인 인정

ㅋㅋㅋㅋㅋㅋㅋㅋ

 

한번 만들때 뭐 3개씩은 만드심.....

 

하도 금방금방 만드시니까 뭔가 프레쉬한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성휴게소 생활의달인 햄치즈토스트 최강달인 설탕이나 케첩 빼달라고 말씀하시면

또 알아서 조절해서 빼주십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성휴게소 생활의달인 햄치즈토스트 최강달인 인기만큼

식권도 엄청 쌓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식권 수만 봐도 여기가 맛집이구나! 아시겠죠!?

 

혹시라도 안성휴게소 부산방향으로 가시는 분들 계시다면

한번은 들려서 꼭 드셔보시길! 추천추천! 추천드립니다!!

 

반응형